유아특수교사의 개정누리과정 경험에 대한 질적 메타분석

진재섭 2022년
' 유아특수교사의 개정누리과정 경험에 대한 질적 메타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2019 Nuri Curriculum
  • Early Childhood Special Education Teacher
  • Experience
  • Key Words: Qualitative Meta-synthesis
  • recognition
  • 개정 누리과정
  • 경험
  • 유아특수교사
  • 인식
  • 핵심어: 질적 메타분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631 0

0.0%

' 유아특수교사의 개정누리과정 경험에 대한 질적 메타분석' 의 참고문헌

  • 특수학급 유아특수교사의 유아․놀이 중심 2019 개정 누리과정 운영 경험에 관한 질적연구
    이미리 [2020]
  • 질적 메타분석에 대한 고찰
    나장함 [2008]
  • 지역사회조직화 성공경험에 관한 질적 메타분석
  • 중도중복장애유아를 위한 놀이중심 교육과정 실행의 어려움과 현장지원요구
    문세희 [2021]
  • 장학자료에서 제시하는 개별화교육프로그램(IEP) 운영 방안에 대한 고찰
    김현숙 [2018]
  • 장애유아 통합교육에서놀이중심 교육과정 실천에 대한 교사들의 이야기
    이승미 [2020]
  • 장애유아 통합교육에서 놀이중심 교육과정 실천에 대한 교사들의 이야기
    손유진 [2020]
  • 장애영유아의 놀이와 관련된 교사의 경험과 역할에 대한 질적 메타분석
    진재섭 [2020]
  • 장애아통합어린이집 보육교사의 「2019 개정 누리과정」적용경험에 관한 질적 연구
    김다은 [2021]
  • 유아통합학급 자유선택활동에 나타난 유아특수교사의 놀이지도 경험에 관한 질적 연구
    강성리 [2014]
  • 유아교사의 놀이중심 교육과정 인식에 대한 개념도 분석
    허민정 [2020]
  • 놀이중심의 「2019 개정 누리과정」에 대한 유아특수교사의 인식
    오지연 [2020]
  • 놀이중심교육의 2019 개정 누리과정에 대한 장애전문어린이집교사의 인식연구
    이진미 [2021]
  • 놀이중심교육에 대한 장애유아 교사의 인식
    안영혜 [2021]
  • Using meta ethnography to synthesise qualitative research : a worked example
    Britten, N. [2002]
  • Sports tourism research 2000-2004 : A systematic review of knowledge and a meta-evaluation of methods
    Weed, M. E. [2005]
  • Qualitative metasynthesis : issues and techniques
  • Meta-ethnography 25 years on : challenges and insights for synthesising alarge number of qualitative studies
    Toye, F. [2014]
  • Meta-Ethnography: Synthesizing qualitative studies
  • An introduction to qualitative research synthesis : Managing the information explosion in social science research
    Major, C. [2010]
  • 2019 개정누리과정 해설서
    교육부 [2019]
  • 2019 개정 누리과정 시행에 따른 유아특수교사의 경험과 기대: 초점집단면담을 중심으로
    김지은 [2021]
  • 2015 특수교육 교육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