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 참여자의 행복을 위한 과시적 여가소비의 역할: 여가만족의 조절효과

논문상세정보
' 등산 참여자의 행복을 위한 과시적 여가소비의 역할: 여가만족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picuous Leisure Consumption
  • Leisure Satisfaction
  • happiness
  • mountaineering
  • 과시적 여가소비
  • 등산
  • 여가 만족
  • 행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03 0

0.0%

' 등산 참여자의 행복을 위한 과시적 여가소비의 역할: 여가만족의 조절효과' 의 참고문헌

  • 풍속 예측을 위한 선형회귀분석과 비선형회귀분석 기법의 비교 및 인자분석
    김동연 [2015]
  • 체면민감성과 자아존중감이 과시소비성향과 대학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대전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김흥렬 [2018]
  • 지각된 부(富)는 어떻게 행복에 기여하는가? 경험 구매에 대한 선호 증가
    신지은 [2018]
  • 자전거 동호인의 레크리에이션 전문화와 과시적여가소비의 상호작용에 따른 여가만족의 차이
    황선환 [2017]
  • 자전거 동호인의 과시적 여가소비가 행복에 미치는 영향: 자아존중감, 여가만족 그리고 레크리에이션 전문화의 조절효과 검증
    이유진 [2020]
  • 연예인․인플루언서(Influencer)의 플렉스(Flex) 문화가 대학생들의 과시적 소비성향, 삶에 대한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기 [2021]
  • 여가스포츠 참여자의 신분의식과 체면민감성이 과시적 여가소비에 미치는 영향
    최영래 [2011]
  • 소비자는 합리적인 존재인가: 행동경제학의 광고학 적용을 위한 개념적 연구
    마정미 [2016]
  • 비선형 회귀분석을 이용한 자전거 라이딩 참여정도와 레크리에이션 전문화의 최적 모형 탐색
    이유진 [2021]
  • 브랜드 스포츠용품소비에 따른 청소년의 준거집단과 또래 동조성 및 과시소비행동의 관계
    강효민 [2013]
  • 미디어 시대, 새로운 몸의 등장: 소비자본주의적 몸에 대한 사회문화적 고찰
    정희준 [2007]
  • 등산객의 과시적여가소비가 여가만족을 향상시키는가?
    김유겸 [2017]
  • 과시적 소비성향과 콜레보레이션 패션제품 구매동기, 선택기준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최정원 [2010]
  • 골프의류 소비자의 과시적 소비성향과 브랜드 태도, 브랜 드만족 및 재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박장규 [2013]
  • 고가 등산복 소비의 사회문화적 함의
    이정래 [2013]
  • 가구소득과 여가시간에 따른 행복지수
    이유진 [2018]
  • To do or to have? That is the question
  • The relation of economic status to subjective well-being in developing countries : a meta-analysis
  • The counterintuitive influence of vocal affect on the efficacy of affectively-based persuasive messages
    Guyer, J. [2018]
  • Subjective measures of well-being
  • SPSS17과 함께하는 회귀분석 입문
    김희철 [2010]
  • NA -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Volume 40
    Bastos, W. [2012]
  • Leisure as symbolic consumption : A conceptualization and prospectus for future research
  • Judgment under Uncertainty : Heuristics and Biases
    Tversky, A. [1974]
  • Introduction to mediation, moderation, and conditional process analysis: A regression-based approach
  • Culture and Subjective Well-being
    Diener, E. [2000]
  • Consumers’ perceptions of the country-of-origin effect on purchasing intentions of conspicuous products
    Piron, F. [2000]
  • An examination of the effects of motivation and satisfaction on destination loyalty : A structural model
    Yoon, Y. S. [2005]
  • Acknowledging Consumption
  • A measure of subjective happiness;Preliminary reliability and construct validation
  • A consumer values orientation for materialism and its measurement : Measure development and validation
  • A behavioral model of rational choi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