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기업의 친환경 경영활동과 친환경 이미지가 기업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외식기업의 친환경 경영활동과 친환경 이미지가 기업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co-Friendly Management. Eco-Friendly Image. Corporate Trust. Purchase Intention.
  • 구매의도
  • 기업신뢰
  • 친환경 이미지
  • 친환경경영활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06 0

0.0%

' 외식기업의 친환경 경영활동과 친환경 이미지가 기업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기업의 친환경 마케팅이 기업이미지 및 고객의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유혜 [2013]
  • 호텔기업의 CSV(공유가치창출)활동이 기업이미지, 신뢰도와 고객 의 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
    정주영 [2014]
  • 항공사의 친환경이미지가 소비자의 항공사 재이용, 추가비용지불,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연주 [2019]
  • 항공사의 친환경 경영활동이 기업신뢰,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민아 [2020]
  • 항공사의 소비가치, 기업이미지, 기업신뢰, 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분석
    최지혜 [2020]
  • 한식의 세계화전략이 국가이미지, 한국태도,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연정 [2008]
  • 피부미용실의 관계마케팅요인이 관계 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유미 [2008]
  • 코로나 합세한 ‘플라스틱의 역습’에 신음
  • 커피전문점의 SNS 특성이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현아 [2021]
  • 친환경메뉴 선택속성과 친환경이미지가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영향-호텔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전득표 [2017]
  • 친환경 이미지 창출을 위한 기업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강성중 [2010]
  • 친환경 이미지 강화를 위한 브랜드의 환경친화적 전략 - 유통브랜드의 매장공간을 중심으로 -
    김수용 [2013]
  • 친환경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친환경 브랜드동일시를 중심으로
    임유진 [2013]
  • 중국스마트폰시장에서 원산지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 제품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조 [2021]
  • 이해관계자압력, 환경관리활동, 환경대응능력 및 성과 간 관계분석
    성봉석 [2010]
  • 외식업체의 친환경 마케팅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용전 [2011]
  • 외식산업의 언택트 마케팅 서비스가 서비스 품질과 고객 관계,기업신뢰에 미치는 영향
    강희석 [2021]
  • 외식기업의 환경마케팅 이미지 전략이소비자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친환경 이미지를 중심으로-
    박지양 [2010]
  • 외식기업의 친환경 마케팅이 기업 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우 [2020]
  • 외식기업의 친환경 경영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와 소비자 의사결정에 미치는영향
    김현지 [2015]
  • 외식기업의 친환경 경영활동과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구 매의도와의 관계연구
    하정복 [2019]
  •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이미지와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사업 [2012]
  • 외식기업의 브랜드 증거와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태 도,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호석 [2021]
  • 외식기업의 디지털 넛지(Digital Nudge) 전략,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고객행동의도 간의 구조관계 분석
    이채은 [2019]
  • 안전사고·성차별 터지면…MZ 소비자는 "안 쓰고 만다" 외면
  • 식음료업계, 온라인 전략 강화로 집콕족 잡는다 … 홈페이지·앱 통한 온라인회원 혜택 높여
  •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도시락 판매점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수정 [2020]
  • 스포츠용품기업의 친환경 경영활동이 브랜드이미지, 지각된 품 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허철무 [2016]
  • 소비자의 친환경 의식, 윤리적 소비의식 및 친환경제품 신뢰가 친환경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격민감성의 매개효과
    한태점 [2015]
  • 소비자의 안전상향 지불의도와 리콜기업 신뢰도가 리콜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소비자역량의 조절효과
    전상민 [2018]
  • 소비자의 '그린' 라이프···기업들은 '그린' 라이트
  • 성별차이에 따른 온라인거래과정의 신뢰결정요인
    오세구 [2014]
  • 브랜드 커피전문점 친환경 경영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 선호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예다해 [2011]
  • 민간보험회사의 CSV전략이 진정성 인식, 기업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송하민 [2019]
  • 리조트 서비스경험이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이미지, 서비스신뢰 및 감정적 몰입의 인과적 역할
    최철재 [2017]
  • 롯데·GS, 친환경 식품 스타트업에 꽂혔다
  • 레스토랑의 친환경 요인이 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진 [2009]
  • 레스토랑의 친환경 경영 활동이 지각된 품질, 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원위 [2012]
  • 라벨 뗐더니 매출 500% 폭증… ‘친환경’ 돈이 되네
  • 디지털 노마드(Digital Nomad)시대의 유튜브 여행콘텐츠 특성, 기업이미지, 신뢰, 고객행동의도 간의 구조관계분석:공기업, 사기업 비교를 중심으로
    이채은 [2020]
  • 기업의 환경적 책임활동이 마케팅효과에 미치는 영향* -탄소배출저감 노력을 중심으로-
    이종호 [2012]
  • 기업의 지속가능경영활동이 기업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정선미 [2020]
  • 기업의 지속가능경영노력이 기업신뢰, 비재무적 경영성과 및 사회적 가치지각에 미치는 영향-기업규모에 따른 비교분석
    강지호 [2016]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인식이 환경보전비용의 측정 및 공시와 지속가능경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철호 [2017]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속성이 기업 신뢰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남현동 [2020]
  • 기업의 문화마케팅이 기업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황낙건 [2018]
  • 기업 이미지와 기업 신뢰가 HMR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정해옥 [2021]
  • 구매가치를 매개로 한 소비자의 환경인식이 베이커리카페 친환경 상품 인식에 미치는 영향
    변경환 [2011]
  • 과자 포장도 '친환경'으로…제과업계도 나섰다
  • 골프연습장의 마케팅믹스 전략이 관계의 질, 고객충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주형철 [2012]
  • 가치 소비를 꿈꾸는 소비자와 만난 ‘ESG’…‘환경’ ‘지속 가능성’ 키워드 내세운 기업들
  • 文정부 '그린뉴딜'과 MZ세대 '친환경 소비'가 불러온 시너지효과는?
  • “주택가 쓰레기 분리수거 몸살 여전…”시설 자체가 없어요
  • “올해도 외식은 자제"… 식품업계 HMR·배달 더 키운다
  • ‘친환경 포장재 도입에 앞장’…식품·외식업체, 필(必) 환경이 대세
  • The drrvers of green brand equity : Green brand image, green satisfaction, and green trust
    Chen, Y. S. [2010]
  • 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to brand performance : The role of brand loyalty
  • The analysis of consumer’s emotional threat, brand trust and corporate image in affecting decision to use the service
    Achmad, G. [2020]
  • The Effects of Sequential Introduction of Brand Extensions
  • Sustainable Marketing: Managerial Ecological Issues
    Fuller, D [1999]
  • Strengthening Customer Loyalty Through Intimacy and Passion : Roles of Customer–Firm Affection and Customer–StaffRelationships in Services
    Yim, C. K. [2008]
  • Responding to the green movement
    Peattie, K. [1992]
  • Modeling country image effects through an international crisis
  • Marketing for Nonprofit Organizations, Englwood Cliffs
    Koltler, P [1975]
  • Managing the corporate brand: The effects of corporate marketing activation consumer evaluations of brand extensions
  • Integrating variable risk preferences, trust, and transaction cost economics
  • Incorporating Ecology into Marketing Strategy: The Case of Air Pollution
  • ICT기반 서비스 수용요인과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 간의 관계: 디지털 키오스크를 중심으로
    박은영 [2020]
  • Green hotels : A fad, ploy or fact of life?
    Pizam, A. [2009]
  • Gender differences in the relationship between experiential marketing and purchase intention
  • GRSERV Scale: an effective tool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in green restaurants
    Chen, C. T. [2015]
  • GRA website
  • Exploring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towards green practices in the lodging industry in India
  • Empirical Investigation of the Roles of Attitudes Toward Green Behaviors, Overall Image, Gender, and Age in Hotel Customers’ Eco-Friendly Decision-Making Process
    Han, H. [2009]
  • Effects of subcultural differences on country and product evaluations
    Laroche, M. [2003]
  • Effects of green marketing on consumer attitudes, perceived corporate image, and purchase intention
  • Effect of Manufacturer Reputation, Retailer Reputation, and Product Warranty on Consumer Judgments of Product Quality : A Cue Diagnosticity Framework
    Purohit, D. [2001]
  • Does doing god always lead to doing beter? consumer reactions to corporate social responsibilty
    Sen, S. [2001]
  • Developing buyer-seller relationships
  • Customer loyalty : exploring its antecedents from a green marketing perspective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ttributions, loyalty, and the mediating role of trust
  • Consumer Evaluations of Brand Extensions
    Aaker, D. A [1990]
  • An examination of the nature of trust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 An assessment of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formation of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 Advancing the country image construct
    Roth, K. P. [2009]
  •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 '오늘은 지구의 날'…친환경 앞장서는 식품·외식 업계
  • "개인컵 챙기면 커피가 공짜”…‘지구의 날’ 유통업계 친환경 행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