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급 문화콘텐츠의 활용을 통한 소도시 마케팅 전략: 충주시의 사례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B급 문화콘텐츠의 활용을 통한 소도시 마케팅 전략: 충주시의 사례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grade Cultural Contents
  • B급 문화콘텐츠
  • Chungju City
  • Small City Marketing
  • culturalassets
  • subculture
  • 문화자산
  • 서브컬처
  • 소도시 마케팅
  • 충주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1 0

0.0%

' B급 문화콘텐츠의 활용을 통한 소도시 마케팅 전략: 충주시의 사례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홍대앞 사례를 통한 문화적 포용성 개념의 적용
    박민하 [2019]
  • 한국 ‘B급 영화’ 정체성 탐색을 위한 비평장 고찰 - 전통적인 미국 “B movie” 개념과의 비교를 통해 -
    조주영 [2015]
  • 큰 꿈을 키우는 작은 도시들: 창조적장소만들기와 브랜딩 전략
    이병민 [2021]
  • 콘텐츠의 개념과 인문콘텐츠
    김기덕 [2003]
  • 코로나 우리에겐 기회였다"…검색량 폭발한 인기 여행 도시 4곳
  • 충주시 페이스북
  • 충주시 공식 블로그
  • 창조적 문화 콘텐츠 서비스를 통한 지속가능한 소도시 활성화 사례 연구
    신정숙 [2013]
  • 지역의 문화자산으로서 문화콘텐츠와 문화콘텐츠관광 연구: 일본 콘텐츠 투어리즘 사례를 중심으로
    정수희 [2016]
  • 지역문화콘텐츠 구축과 디지털 지역학
    이남희 [2017]
  • 지방중소도시 활성화 방안 연구
    신정철 [2004]
  • 지방소도시의 인구감소 및 성장과 쇠퇴의 특성
    임석회 [2019]
  • 장소마케팅 전략의 문화적 개념과 방법론에 관한 고찰
    이무용 [2006]
  • 인구감소시대 지방 중소도시 활성화를 위한 정책과제
    박세훈 [2020]
  • 인구 줄고 실업률 늘고… 코로나가 부른 도시의 쇠퇴
  • 웹툰에 나타난 세대의 감성 구조: 잉여에서 병맛까지
    김수환 [2011]
  • 우디 앨런 영화에 나타난 코미디 전략과 상호텍스트성 연구
    문관규 [2013]
  • 소도시와 주변지역을 연계한 통합적 지역재생 방안에 관한 기초 연구
    한상욱 [2015]
  • 소도시 활성화를 통한 국토정주체계 구축방안
    박양호 [2003]
  • 병맛만화의 서사 구조에 관한 연구개연성 파괴를 통한 재생성을 중심으로
    홍난지 [2014]
  • 문화콘텐츠 연구 방법론의 토대에 대한 모색 문화와 콘텐츠를 어떻게 다룰 것인가
    태지호 [2016]
  • 문화콘텐츠 개념 재론再論
    임대근 [2014]
  • 로컬크리에이터의 등장
  • 디지털 원근법을 결정하는 비원근법적요소로서의 공감: ‘좋아요’를 중심으로
    권경인 [2019]
  • 도시이미지 결정요인과 도시규모별 이미지 결정요인 비교
    김훈 [2007]
  • 도시마케팅과 도시규모별 이미지 결정요인
    김훈 [2010]
  • 도농복합지역 주민의 공동체의식이 지역사회 참여의향에 미치는 영향: 도시와 농촌 지역주민 비교를 중심으로
    배은석 [2016]
  • 당신은 소셜한가?
    유승호 [2012]
  • 넥슨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
  • 글로컬시대 동아시아 도시지역의 문화적 정체성에 기반한 장소만들기 전략
    송준민 [2018]
  • 근거이론에 기반한 메디컬웹툰의 수용과정에 대한 질적 연구
    윤은상 [2017]
  • 궁중문화축전 공식 블로그
  • 관광자의 소비문화와 관광목적지 이미지의 담론 연구 - 관광지의 장소 마케팅을 위한 탐색적 논의 -
    민웅기 [2009]
  • 관광과 근대성
    닝 왕 [2004]
  • 공간형 콘텐츠
    태지호 [2014]
  • 경기도 도농복합시의 경제공간 변화와 유형 분류
    손승호 [2015]
  • 각자의 몸에 맞는 옷 입는다"…100만 대도시 4곳 특례시 ‘환영’
  • 食のB級グルメと地域活性化に関する実証研究
  • 新문화도시 전략과 시사점
    전영옥 [2006]
  • ‘코로나 1년’ 유명 관광지 지고 한적한 소도시 떴다
  • ‘막장’드라마 이어‘병맛’만화가 뜬다
  • Urban marketing in Europe
    Corsico, F. [1994]
  • Urban Competitiveness, Marketing and the Need for Organising Capacity
  • Small Cities Are Becoming New Engine of Economic Growth
  • Small Cities Are Becoming New Engine of Economic Growth
  • Quality of Life in European Cities 2015
  • Qualitative Inquiry and Research Design: Choosing Among Five Approaches
  • Department of Economic and Social Affairs, Population Division, World Urbanization Prospects: The 2014 Revision (CD-ROM edn)
  • B급 홍보 성과는 A급… 병맛나는 충주시 영상, 클릭을 부르고
  • B급 유머광고의 표현기법 사례연구
    김종민 [2016]
  • B급 문화, 대한민국을 습격하다
    이형석 [2013]
  • Basics of Qualitative Research - Techniques and Procedures for Developing Grounded The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