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1인 미디어에서의 서비스 가치창출 속성과 참여가치, 집단지성 및 공동창조 간의 관계 연구

' 뷰티 1인 미디어에서의 서비스 가치창출 속성과 참여가치, 집단지성 및 공동창조 간의 관계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articipation Value
  • Service Value Creation
  • beauty one-person media
  • co-creation
  • collective intelligence
  • 동창조
  • 뷰티 1인 미디어
  • 서비스 가치창출
  • 집단지성
  • 참여가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42 0

0.0%

' 뷰티 1인 미디어에서의 서비스 가치창출 속성과 참여가치, 집단지성 및 공동창조 간의 관계 연구' 의 참고문헌

  •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에서 불확실성이 집단응집력에 미치는 영향
    허남일 [2010]
  • 창조적 디자인을 위한 집단지성의 활용가치에 관한 연구
    유창국 [2016]
  • 유튜브를 활용한 콘텐츠 마케팅 전략 연구 - 국내 로드숍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
    남승윤 [2017]
  • 유튜브(YouTube) 1인 미디어 뷰티 채널의 이용 동기가 채널 평가, 제품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석보라 [2019]
  • 온라인 플랫폼에서의 다중 채널 네트워크(MCN) 비즈니스 모델 탐색
    고문정 [2016]
  • 오픈 컬래버레이션 비즈니스 전략
    이준기 [2013]
  • 시각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공동창조(Co-creation) 경험이 브랜드-소비자 관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참여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지각된 소비자 권한 부여의 매개적 역할
    이상은 [2013]
  • 브랜드 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동창조 브랜딩 프 로세스에 관한 연구
    이상은 [2015]
  • 뷰티 1인 미디어 콘텐츠의 크리에이티비티 차원과 네트워크 외부성 간의 관계 연구
    서지혜 [2021]
  • 방송플랫폼 융합의 국제적 흐름과 MCN에 대한 연구 - 해외한국어방송사의 돌파와 지원을 위한 모색을 중심으로 -
    장우린 [2016]
  • 미디어비즈니스 시장과 생태계
    송해룡 [2010]
  • 모바일 미디어와 모바일 콘텐츠:멀티플랫포밍 이론의 구성과 적용
    이재현 [2006]
  • 남성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이 패션/뷰티 1인 미디어의 이용에 미치는 영향
    박수연 [2017]
  • 광고의창의성, 어떻게 연구할 것인가?
    성영신 [2002]
  • 고객 가치와 호텔 재방문에 관한 연구
    하종완 [2005]
  • e-비즈니스 모델의 전략적 요인 분석
    주재훈 [2002]
  • Wireless rules : New marketing strategies for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anytime, anywhere
    F. Newell [2001]
  • We-Think-Mass Innovation, Not Mass Production
  • Value creation in e-business
    R. Amit [2001]
  • The future of competition
  • The Co-creation connection
  • Service dominant logic-Reactions, reflections and refinements
    R. F. Lusch [2006]
  • SNS 콘텐츠 커뮤니티 활동에 대한 자기결정성이 관계품질과 커뮤니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목양숙 [2015]
  • SCM 을 위한 공급사슬 파트너십에 관한 연구: 의류업체와 완제품아웃소싱 공급업체를 중심으로
    이병주 [2007]
  • Information cascades : Replication and an extension to majority rule and conformity rewarding institutions
    A. A. Hung [2001]
  • ICT 발전과 패션산업에서의 고객 참여- 비즈니스 모델의 가치 공동창출을 활용한 사례 분석 -
    김윤정 [2015]
  • Governance Matters : From Measurement to Action
    D. Kauffman [2000]
  • Gender, identity and language use in teenage blogs
    D. Huffaker [2005]
  • Contextual marketing : The real business of the internet
    D. Kenny [2000]
  • Communication networks intask[performing groups effects of task complexity, time pressure and interpersonal dominance
    T. M. Brown [2000]
  • Business model innovation-When the game gets tough Change the game
  • Building the co-creative enterprise
  • 33 Milion people in the room : How to create, influence, and a successful business with social networking
    J. Powell [2009]
  • 1인 미디어 시대의 왕홍과 K-뷰티산업
    성혜미 [2017]
  • 1인 미디어 분야에서 뷰티 크리에이터의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김기영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