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미용서비스 종사자의 자기효능감이 직무열의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의료미용서비스 종사자의 자기효능감이 직무열의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edical Cosmetology Service Providers
  • customer-orientation
  • job engagement
  • self efficacy
  • 고객지향성
  • 의료미용서비스 종사자
  • 자기효능감
  • 직무열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264 0

0.0%

' 의료미용서비스 종사자의 자기효능감이 직무열의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기업에서 상사의(F&B부서장)포용적 리더십이 리더신뢰, 자기효능감, 직무열의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박대성 [2020]
  • 호텔기업 직원의 효능감 지각이 직무열의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 향: 직업소명의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전용태 [2017]
  • 호텔 종사원의 대인관계 스트레스, 가정-직장, 직장-가정 갈등 및 고객지향성의 관계
    장인환 [2019]
  • 호텔 조리종사원의 직무열의가 조직충성도와 주관적 경력성공에 미치는 영향-직원가치제안(EVP)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동준 [2019]
  • 호텔 서비스 접점 직원의 직무요구, 소진, 직무열의 및 고객지향성간의 구조적 관계: 자아탄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성오현 [2013]
  • 한국 미용의료서비스에 대한한국고객과 중국고객의 인식 및 서비스 품질요인 차이에 대한 연구
    이세정 [2015]
  • 진성리더십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직무열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윤현화 [2020]
  • 직장인의 일의 의미와 직무 만족의 관계: 직무 열의를 통한 자기 효능감의 매개된 조절 효과
    이유영 [2018]
  • 직장인의 감성리더십, 자기효능감 및 자기 이미지가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윤미희 [2015]
  • 직무열의의 선행요인과 심리적 조건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권인수 [2011]
  • 지방의료원 간호사의 자기효능감, 조직몰입, 고객지향성 및 간호업무성과
    오희숙 [2016]
  • 중소기업 조직구성원의 자기효능감이 직무열의와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구조모형분석-인공신경망 분석의 적용
    강태원 [2018]
  • 중년여성의 뷰티 인식과 경험이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 연구: 뷰티 관리행동에 따라서
    이순영 [2019]
  • 조직신뢰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직무열의의 매개영향을 중심으로-
    현병무 [2015]
  • 전력분야 중소벤처기업의 고객지향성과 기술역량이 경영성 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윤주형 [2018]
  • 전략적 인적자원관리시스템이호텔종사원의 직무수행능력과 서비스품질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임파워먼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승환 [2018]
  • 자기효능증진 프로그램이 신규간호사의 자기효능감과 조직 사회화 결과에 미치는 효과
    부은희 [2006]
  • 의료미용서비스산업 종사자의 직무스트레스와 서비스 품질과의 관련성
    심은경 [2015]
  • 의료미용 플랫폼에서 댓글의 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리스크에 미치는 영향에대한 연구-소비자 불확실성 회피조절 조절변수로
    Z. Jin [2020]
  • 의료미용 종사자의 직무요구가 전문성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신향란 [2018]
  • 의료미용 실무교육 실태 및 교육 만족도가 현장 활용성에 미치는 영향
    권상희 [2021]
  • 의료관광 코디네이터의 직무역량이 자기효능감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이은지 [2018]
  • 서비스 스케이프가 뷰티종사자의 조직유효성, 고객행동의도 인식,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박의현 [2019]
  • 서번트 리더십이 자기효능감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순화 [2015]
  • 서번트 리더십이 공무원의 직업소명의식과 직무열의에 미치는 영향: 조직정치 지각의 조절효과,
    송용욱 [2018]
  • 사회복지전담공무원의 직무성과 결정 모형 : 자기효능감과 내재적 직무동 기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경숙 [2016]
  • 뷰티종사자의 조직공정성이 직무재창조와 직무열의에 미치는 영향
    박의현 [2021]
  • 미용전공 대학생의 가치관과 자기효능감, 전공만족도, 진로성숙도의 관계연구
    정희영 [2009]
  • 미용실 종사자의 직무스트레스와 파트너십이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이영아 [2015]
  • 미용실 내부마케팅이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서미숙 [2019]
  • 미용서비스산업 종사자의 자기효능감, 직업윤리, 직무만족 과 고객지향성 간의 관계
    백영애 [2015]
  • 미용 산업종사자의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혜인 [2011]
  • 메디컬에스테틱과 일반 에스테틱의 이용실태와 고객만족도 비교연구
    송미경 [2008]
  • 메디컬스킨케어의 관계마케팅이 관계몰입과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이아름 [2020]
  • 메디컬스킨케어 인력양성을위한 직무 및 중요도 분석
    이수민 [2020]
  • 메디컬스킨케어 에스테티션의 직무만족이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분
    조선영 [2017]
  • 메디컬 스킨케어종사자의 멘토링 기능과 직무성과의 관계에서 심리적자본의 매개효과
    채희정 [2021]
  • 메디컬 스킨케어의 인식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신진영 [2009]
  • 메디컬 스킨케어의 실태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이정은 [2015]
  • 메디컬 스킨케어 종사자의 직무 수행도와 난이도 분석
    모정희 [2019]
  • 메디컬 스킨케어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현서 [2019]
  • 긍정심리자본이 정서적몰입과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감정 리더십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강수 [2016]
  • 긍정심리자본과 직무열의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김진열 [2018]
  • 고용서비스 종사자가 인식한경력개발지원제도, 자기효능감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자기주도적 경력태도와 개인-직업 환경적합성 매개를 중심으로
    이희경 [2017]
  • 건설기업관리자의 임파워링리더십이 구성원의 소속감과 자기효능감을 통해 직무열의와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조직문화의 조절효과
    서정규 [2020]
  • 감성리더십이 구성원의 혁신행동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자기 효능감과 직무열의의 매개효과,
    임광민 [2020]
  • The Psychological Conditions of Meaningfulness, Safety and Availability and the Engagement of the Human Spirit at Work
    D. R. May [2004]
  • Self-efficacy : toward a unifying theory of behavioral change
    A. Bandura [1977]
  • Self-Efficacy : A Theoretical Analysis of Its Determinants and Malleability
    M. E. Gist [1992]
  • Psychological conditions of personal engagement and disengagement at work
    W. A. Kahn [1990]
  • Managers as Initiators of Trust-An Exchange Relationship Framework for Understanding Managerial Trustworthy Behavior
  • LCC 항공사 서비스 교육훈련이 승무원의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과 직무열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상미 [2017]
  • Job engagement in organizations-Fad, fashion, or folderol?
  • Job demands, job resources, and their relationship with burnout and engagement: A multi‐sample study
  • Interfirm Cooperation and Customer Orientation
  • Does Competitive Environment Moderate the Market Orientation-Performance Relationsh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