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형 구독서비스의 적시성과 제품유형이 소비자의 향유와 구독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배송형 구독서비스의 적시성과 제품유형이 소비자의 향유와 구독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roduct type
  • savoring
  • subscription intention
  • subscription-based delivery service
  • timeliness of delivery
  • 구독의도
  • 배송의 적시성
  • 배송형 구독서비스
  • 제품 유형
  • 향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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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형 구독서비스의 적시성과 제품유형이 소비자의 향유와 구독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향유하기와 주관적 웰빙의 관계
    조현석 [2008]
  • 프랜차이즈·식품업계 프랜차이즈, 구독경제 열풍
  • 포스트 코로나 19, 뉴노멀 시대의 산업 전략, 이슈 & 진단
    김군수 [2020]
  • 쾌락적 제품과 실용적 제품의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죄책감 효과
    박세훈 [2005]
  • 코로나 19, 언택트 사회를 가속화하다, 이슈 & 진단
    배영임 [2020]
  • 중년기 성인의 향유신념과 주관적 안녕감의 관계에서 정서표현성의 매개효과
    박선미 [2018]
  • 중국의 B2C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현중 [2018]
  •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특성이 콘텐츠관여도와 사용자태도에 그리고 사용자태도가 구독의도에 미치는 영향 – 콘텐츠관여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은창익 [2021]
  • 온라인 쇼핑몰충성도에 미치는 배송서비스 품질의 핵심 요인 연구: 쿠팡의 로켓배송 중심
    강선 [2021]
  • 온라인 구매 품목과 배송 옵션이 소비자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옥 [2020]
  • 온라인 구독경제(Subscription)서비스가 소비자의 지각가치와 구매 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백남길 [2021]
  • 실용적/쾌락적 쇼핑가치와 쇼핑만족 : 구조모델의 개발과 검정
    이학식 [1999]
  • 식품 구독경제의 상품속성이 구독의도에 미치는 영향: 밀키트를 중심으로
    윤호영 [2021]
  • 소비자의 사회적기업상품 구매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연구
    박나랑 [2013]
  • 서브스크립션 서비스
    유시은 [2019]
  • 서브스크립션 비즈니스 모델이 주목받는 이유: 서브스크립션 모델의 특징과 유형을 중심으로
    강윤정 [2020]
  • 새벽배송의 물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친환경 태도의 조절효과
    정지희 [2020]
  • 사회인구학적 변수와 물질주의가 쾌락적 효용적 쇼핑가치에 미치는 영향: 서울과 울산의 중 고등 대학생을 대상으로
    서정희 [2003]
  • 빠른배송서비스 이용현황과 발전전망
    최중범 [2020]
  • 빠른배송과 당일배송을 위한 차량 운영 계획: 고정 시간 회차 전략과 차등 시간 운행조 출발 전략의 비교
    정예림 [2016]
  • 배송서비스 혁신 전략의 고객혜택과 방해요인의 관계 연구
    박상아 [2021]
  • 배송서비스 품질이 온라인 쇼핑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정선 [2019]
  • 배송기사의 고객지향성이 제3자 물류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조효준 [2018]
  • 라이브커머스 서비스에서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에관한 연구,
    김필성 [2021]
  • 구독유형, 구독기간, 지불방식이 구독 취소의사에 미치는 영향
    강신혜 [2021]
  • 구독서비스에서 개인화 서비스 vs. 맞춤화 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항 [2021]
  • 구독서비스 유형별 소비자 만족도 및 해지 사유 연구
    서유현 [2021]
  • 구독경제에서의 소비자문제 개선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정영훈 [2019]
  • 구독경제 Subscription Economy,
    박현길 [2019]
  • 구독 서비스의 사용자 경험 만족도 요인에 관한 연구
    김현우 [2020]
  • 개인방송 콘텐츠 수용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이용 특성과 광고 태도를 중심으로
    이영주 [2016]
  • 개인 커뮤니티의 지각된 특성이 만족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영수 [2007]
  • “코로나19로 늘어난 택배와 배달노동”
    배규식 [2020]
  • “40조원 시장 잡아라”…식품업계, 다양한 구독서비스 론칭 ‘눈길’
  • [영상]적자라면서…쿠팡이 로켓배송 고집 안 꺾는 이유는?
  • Why we buy what we buy : A theory of consumption values
  • Variety, Vice, and Virtue : How Assortment Size Influences Option Choice
    Sela, A. [2009]
  • Utilitarian and Hedonic Shopping Value in the US Discount Sector
  • The measurement of meaning
  • The Effects of the Delivery Service Quality of Online Fresh Food Shopping Malls on E-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of Online Customers
    신종국 [2018]
  • TV 요리프로그램의 시청동기, 시청태도, 시청만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건휘 [2016]
  • Supply Chain Management, Partnership, and the Shipper-Third Party Relationship
  • Subscription Businesses are Booming. Here’s how to Value Them
  • Subscribed: Why the Subscription Model Will Be Your Company's Future - and What to Do About It
    Tzuo, T. [2018]
  • Sources of the Hedonic and Utilitarian Measuring Attitudes Consumer
    Batra, R. [1990]
  • Self-Control for Righteous : Toward a Theory of Precommitment to Indulgence
    Kivetz, R. [2002]
  • Savoring: A New Model of Positive Experience
  • Savoring Beliefs Inventory(SBI) : A Scale for Measuring Beliefs About Savouring
    Bryant, F [2003]
  • Reconsidering Baron and Kenny : Myths and Truths about Mediation Analysis
    Zhao, X. [2010]
  • Preferences for separating or combining events
  • Positive emotions trigger upward spirals toward emotional well-being
  • Pleasure principles : A review of research on hedonic consumption
    Alba, J. W. [2013]
  • Optimum Stimulation Level : Its Relationship to Personality, Demographics and Exploratory Behavior
    Raju, P. S. [1980]
  • Negotiating with yourself and losing : Making decisions with competing internal preferences
  • Measuring the Hedonic and Utilitarian Dimensions of Consumer Attitude
    Voss, K. E. [2003]
  • Measuring Physical Distribution Service Quality
  • Justification effects on consumer choice of hedonic and utilitarian goods
  • Introduction to mediation , moderation , and conditional process analysis : A Regression-Based Approach
  • Hedonic Shopping Motivation and Co-Shopper Influence on Utilitarian Grocery Shopping in Superstores
  • Handbook of Positive Psychology: Positive Affectivity
    Watson, D [2002]
  • Foreign Branding and its Effects on Product Perceptions and Attitudes
    Leclerc, F. [1994]
  • Ethnographic 접근방식을 통한 쇼핑행위에 관한 탐색적 연구: 확장된 개념, 감정의 다양성, 동기의 다양성
    유창조 [1994]
  • Donations to Charity as Purchase Incentives : How Well They Work May Depend on What You Are Trying to Sell
  • Does savoring increase happiness? A daily diary study
    Jose, P. E. [2012]
  • Disruption at the door: A taxonomy on subscription models in retailing
    Rudolph, T. [2017]
  • Developing a Logistics Service Quality Scale
  • Cultivated emotions : Parental socialization of positive emotions and self-conscious emotions
  • Consumption Self-Control by Rationing Purchase Quantities of Virtue and Vice
  • Consumer choice between hedonic and utilitarian goods
    Dhar, R. [2000]
  • Consumer Reactions to Electronic Shopping on the World Wide Web
  • Consumer Behavior
  • A multi-method investigation of consumer motivations in impulse buying behavior
    Hausman , A [2000]
  • A Theory of Involvement in Consumer Behavior : Problems and Issues
    Park, C. W. [1985]
  • A Dynamic Model of Customers’ Usage of Services : Usage as an Antecedent and Consequence of Satisfaction
  • 1인 크리에이터 방송 이용자의 시청만족 및 구독의도에 관한 연구: 자아일치성과 소비자 혁신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오종철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