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언택트 마케팅의 성공적 활용을 위한랜선관광이 주는 행복감 형성에 관한 연구

하동희 2022년
논문상세정보
'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언택트 마케팅의 성공적 활용을 위한랜선관광이 주는 행복감 형성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motional value
  • Image
  • Key words: LAN tourism
  • Psychological happiness
  • Tourism love
  • 감성가치
  • 관광사랑
  • 심리적 행복감
  • 이미지
  • 핵심용어: 랜선관광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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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언택트 마케팅의 성공적 활용을 위한랜선관광이 주는 행복감 형성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힐링관광에서의 고객체험이 주관적 행복감, 심리적 행복감 및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체험경제이론을 중심으로
    백림정 [2017]
  • 호텔이용객의 정신적 웰니스, 심리적 행복감, 주관적 행복감과 삶의 질에 관한 연구: 부산지역 특 1급 호텔을 중심으로
    정구점 [2014]
  • 호텔기업의 소비가치, 브랜드 이미지, 소비자의 사회적 가치 및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관계
    박종철 [2019]
  • 호텔 레스토랑 고객의 소비감정, 소비가치, 브랜드 이미지, 고객행동의도 간의 구조관계 분석: 소셜커머스 사용 여부에 대한 비교를 중심으로
    이채은 [2014]
  • 향토음식의 이미지가 관광지의 정서적 이미지 및 인지적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김헌철 [2019]
  • 해외여행 동기가 여행목적지에 대한 기억, 감정, 그리고여행지 러브마크(lovemarks)에 미치는 영향- 중국 여행목적지를 중심으로 -
    이우진 [2013]
  • 해양레저 활동에 대한 인지적・정서적 이미지 측정척도 개발
    정지심 [2016]
  • 한류 콘텐츠 관여수준에 따른 온라인 커뮤니티 참여, 브랜드 사랑, 방문 의도 간 구조적 관계 - 태권도 커뮤니티를 사례로 -
    최진성 [2017]
  • 한국인의 사회 심리가 관광 감정 반응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손혜진 [2021]
  • 한국의 국가이미지, 관광지 인지적 및 정서적 이미지, 의료관광 이미지 간의 관계
    임정우 [2013]
  • 한국관광공사・7개 지역관광공사 ‘언택트관광지 100선’ 선정
  • 팬데믹시대 목적지 선택에 대한 관광자의 비대면 전환행동 연구: 이주이론의 PPM 모델 적용
    이진희 [2021]
  • 코로나19로 인한 위험지각, 국외여행태도, 국외여행의도, 국내여행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이관표 [2020]
  • 코로나 19, 여행의 미래를 바꾸다
    정대영 [2020]
  •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 신체활동수칙
    고광욱 [2020]
  • 컨택트에서 언택트로 : 마케팅, 코로나를 이겨라!
    김원호 [2020]
  • 중국소비자의 한국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감성적 소비가치와 브랜드동일시가 브랜드애착에 미치는 영향
    정갑연 [2016]
  • 중국소비자의 감성적 소비가치가 한국 화장품 브랜드와의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정갑연 [2016]
  • 와인 선택속성이 브랜드 태도, 브랜드 사랑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 향
    안광진 [2018]
  • 온라인상에서의 관광정보 특성과 정보탐색자 성격특성이 구전효 과에 미치는 영향: 20~30대 온라인 이용자를 대상으로
    노재은 [2016]
  • 여행파워블로그의 정보속성과 평판이 관광객의 정보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중심으로
    김승주 [2016]
  • 여행 전후 주관적 행복감의 변화 분석 : 쾌락적응 억제변인을 중심으로
    권장욱 [2017]
  • 에어로빅댄스 지도자의 이미지에 따른 자아성취감, 심리적 행복감 및 참여 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박철용 [2012]
  • 언텍트 마케팅
    김보연 [2018]
  • 소비자독특성욕구와 사회적 거리감이 일본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태중 [2019]
  • 사회인야구 참가자의 여가경험과 여가유능감, 여가몰입, 여가만족 및 심리적행복감의 구조모형
    강동호 [2012]
  • 사랑의 관점에서 태산관광에 대한 탐색적 고찰
    박석희 [2007]
  • 빌 게이츠는 예언가? 5년前 “전염병으로1000만명 이상 사망”
  • 브랜드 사랑, 그 개념적 요인과 합의
    최원주 [2008]
  • 베트남 다문화 가정의 여가태도가 심리적 행복감과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정효숙 [2016]
  • 레스토랑의 경험적 가치가 러브마크, 로열티 형성에 미치는 영향
    이승훈 [2016]
  • 랜선 투어에 참여하는 관광객의 감동요인 의미 고찰- 랜선 투어 여행 후기 분석을 중심으로 -
    김종상 [2021]
  • 동아 새국어사전
  • 도보관광 목적지의 이미지, 감정적 반응,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북한산 둘레길을 중심으로-
    김승리 [2014]
  • 관광호텔 종사원의 외모만족도가 자기존중감, 자기신뢰감, 심리적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
    신정신 [2019]
  • 관광의 심리적 행복감 증진과 스트레스 해소 효과
    장호찬 [2018]
  • 관광응용경제학
    이충기 [2011]
  • 관광객의 인구 통계적 특성이 국민관광수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분석: 국내 및 국외 관광수요의 차이를 중심으로
    동진우 [2019]
  • 관광객의 심리적 거리에 따른 관광목적지 이미지 영향 분석: 중국.일본관광객을 중심으로
    이정규 [2004]
  • 관광객 감성가치척도 개발
    박흥식 [2014]
  • 공연관광의 감성적 경험이 러브마크, 동일시, 관계지속의도 인식에 미치는 영향
    이승훈 [2020]
  • 감성트렌드와 마케팅 전략
    김항석 [2005]
  • 감성적 소비자 가치가 명품 브랜드 제품디자인에 미치는 영향 - 놀이적, 심미적 가치를 중심으로 -
    이수철 [2010]
  • 『허준의 쉽게 따라하는 AMOS 구조방정식 모형』
    허준 [2016]
  • e-관광정보 유통채널을 통한 관광객 충성도 형성에 관한 연구
    하동희 [2019]
  • Whatmakes winning brands different
  • Vacationers happier, but most not happier after a holiday
    Nawijn, J. [2010]
  • Vacation happiness bias
    Chang, S. [2017]
  • Tourist satisfaction a cognitive-affective model
  • Toronto’s image as a destination : a comparative importance-satisfaction analysis by origin of visitor
    Joppe, M. [2001]
  • The influence of the components of a stste’s tourist image on product positioning strategy
  • The image: Knowledge in life and society. 47
  • The experiential aspects of consumption : Consumer fantasies, feelings, and fun
  • The Nature of Human Values ,
  • The Impact of Tourism and Travel Experience on Senior Travelers Psychological Well-Being
    Milman , A [1998]
  •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성공적 활용을 위한 항공사의 전략적 브랜드 관계마케팅에 대한 연구
    정희경 [2019]
  • 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s
  • K-Pop 축제 방문객이 지각한 서비스품질과 정서적, 인지적, 지역이미지 및 재방문 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하동현 [2014]
  • Image variations of Turkey by familiarity index : informational and experiential dimensions
  • Image as a factor in tourism development
  • Health and wellness benefits of travel experiences : A literature review
    Chen, C. C. [2013]
  • Good business: Leadership, flow, and the making of meaning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 [1981]
  • Consumer-brand relationships and brand loyalty in technology-mediated services
  • Association meeting planners'perceptions and intentions for five major US convention cities : the structured and unstructured images
    Baloglu, S. [2005]
  • An assessment of the image of Mexico as a vacation destination and the influence of geographical location upon that image
  • A model of destination image formation
    Baloglu, S. [1999]
  • A model of community-based festival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