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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구전정보 및 전자구전정보가 브랜드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신뢰 매개역할 및 브랜드이미지 조절효과 -
디마 마호메드 알디얍
최철재
민대규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디마 마호메드 알디얍
최철재
민대규
제어번호
108075141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20 No. 1 [ 2022 ]
발행처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97-108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2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e)WOM
(전자)구전
Brand Image
Brand Trust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신뢰
참고문헌( 29)
유사주제 논문( 1,166)
브랜드 이미지 543건
Brand Image 307건
브랜드신뢰 193건
Brand Trust 123건
인용/피인용
고급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구전정보 및 전자구전정보 ...
' 고급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구전정보 및 전자구전정보가 브랜드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신뢰 매개역할 및 브랜드이미지 조절효과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e)WOM
(전자)구전
Brand Image
Brand Trust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신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7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e)WOM
1
0
0.0%
(전자)구전
1
0
0.0%
Brand Image
308
0
0.0%
Brand Trust
124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브랜드신뢰
194
0
0.0%
계
1,17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고급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구전정보 및 전자구전정보가 브랜드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신뢰 매개역할 및 브랜드이미지 조절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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