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제페토 브랜드 아이템 체험요인이 브랜드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체험경제이론을 바탕으로 -
권미정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권미정
제어번호
108075135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20 No. 1 [ 2022 ]
발행처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9-40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2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Purchase Intent
Zepeto Brand Items
Brand Satisfaction
구매의도
브랜드 만족도
제페토 브랜드 아이템
참고문헌( 9)
유사주제 논문( 1,590)
구매의도 1,527건
brand satisfaction 33건
Purchase Intent 17건
브랜드 만족도 13건
인용/피인용
제페토 브랜드 아이템 체험요인이 브랜드 만족 및 구 ...
' 제페토 브랜드 아이템 체험요인이 브랜드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체험경제이론을 바탕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Purchase Intent
Zepeto Brand Items
brand satisfaction
구매의도
브랜드 만족도
제페토 브랜드 아이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9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Purchase Intent
18
0
0.0%
Zepeto Brand Items
1
0
0.0%
brand satisfaction
34
0
0.0%
구매의도
1,528
0
0.0%
브랜드 만족도
14
0
0.0%
제페토 브랜드 아이템
1
0
0.0%
계
1,59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제페토 브랜드 아이템 체험요인이 브랜드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체험경제이론을 바탕으로 -'
의 참고문헌
파인과 길모어의 체험 경제 영역이 영화제 방문객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박조원
[2010]
체험 요소(4Es)가 체험즐거움, 만족도,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Pine과 Gilmore의 체험경제이론(Experience Economy)을 중심으로
박수경
[2007]
와인관광의 체험활동이 지각된 가치,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와이너리를 중심으로
최윤영
[2018]
메타버스 제페토 앱을 활용한 가상공간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김곡미
[2021]
메타버스 내에서 아바타를 통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제페토의 구찌 빌라를 중심으로
최은실
[2021]
가상현실(VR)산업의 경제적 파급구조 분석
석왕헌
[2018]
“메타버스의 담화적 특성 연구: 디지털 원주민 세대가 사용하는 제페토를 중심 으로”
신유리
[2021]
The Experience Economy
Pine
[1998]
A behavior modification technique for the hyperactive child
Patterson, G. R
[1965]
' 제페토 브랜드 아이템 체험요인이 브랜드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체험경제이론을 바탕으로 -'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