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페토 브랜드 아이템 체험요인이 브랜드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체험경제이론을 바탕으로 -

권미정 2022년
논문상세정보
' 제페토 브랜드 아이템 체험요인이 브랜드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체험경제이론을 바탕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urchase Intent
  • Zepeto Brand Items
  • brand satisfaction
  • 구매의도
  • 브랜드 만족도
  • 제페토 브랜드 아이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95 0

0.0%

' 제페토 브랜드 아이템 체험요인이 브랜드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체험경제이론을 바탕으로 -' 의 참고문헌

  • 파인과 길모어의 체험 경제 영역이 영화제 방문객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박조원 [2010]
  • 체험 요소(4Es)가 체험즐거움, 만족도,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Pine과 Gilmore의 체험경제이론(Experience Economy)을 중심으로
    박수경 [2007]
  • 와인관광의 체험활동이 지각된 가치,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와이너리를 중심으로
    최윤영 [2018]
  • 메타버스 제페토 앱을 활용한 가상공간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김곡미 [2021]
  • 메타버스 내에서 아바타를 통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제페토의 구찌 빌라를 중심으로
    최은실 [2021]
  • 가상현실(VR)산업의 경제적 파급구조 분석
    석왕헌 [2018]
  • “메타버스의 담화적 특성 연구: 디지털 원주민 세대가 사용하는 제페토를 중심 으로”
    신유리 [2021]
  • The Experience Economy
    Pine [1998]
  • A behavior modification technique for the hyperactive chi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