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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현유형별 유머소구가 브랜드태도, 브랜드신뢰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홍영일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홍영일
제어번호
108075133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20 No. 1 [ 2022 ]
발행처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16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2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Brand Trust & Brand Loyalty
Expression Type
Humor Appeal
브랜드신뢰와 브랜드충성도
유머소구
표현유형
참고문헌( 26)
유사주제 논문( 71)
표현유형 41건
유머소구 12건
Expression Type 6건
Humor Appeal 5건
브랜드신뢰와 브랜드충성도 4건
Brand Trust & Brand Loyalty 3건
인용/피인용
표현유형별 유머소구가 브랜드태도, 브랜드신뢰와 브 ...
' 표현유형별 유머소구가 브랜드태도, 브랜드신뢰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Trust & Brand Loyalty
Expression Type
Humor Appeal
브랜드신뢰와 브랜드충성도
유머소구
표현유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Trust & Brand Loyalt ...
4
0
0.0%
Expression Type
7
0
0.0%
Humor Appeal
6
0
0.0%
브랜드신뢰와 브랜드충성도
5
0
0.0%
유머소구
13
0
0.0%
표현유형
42
0
0.0%
계
7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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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표현유형별 유머소구가 브랜드태도, 브랜드신뢰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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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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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2]
' 표현유형별 유머소구가 브랜드태도, 브랜드신뢰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