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현유형별 유머소구가 브랜드태도, 브랜드신뢰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홍영일 2022년
논문상세정보
' 표현유형별 유머소구가 브랜드태도, 브랜드신뢰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Trust & Brand Loyalty
  • Expression Type
  • Humor Appeal
  • 브랜드신뢰와 브랜드충성도
  • 유머소구
  • 표현유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7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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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표현유형별 유머소구가 브랜드태도, 브랜드신뢰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따른 기업 명성이 브랜드 일체감 및 충 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김호성 [2014]
  • 행렬과 SPSS. PC 이용 다변량통계분석
    강병서 [1997]
  • 유머를 활용한 광고 크리에이티브 표현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광고와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홍영일 [2011]
  • 외식업체의 광고가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 피자전문점,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
    유영진 [2010]
  • 서비스체험이 브랜드신뢰, 고객만족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실속형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박수현 [2016]
  • 모바일 배너광고의 맥락효과와 메시지 표현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이세진 [2015]
  • 모바일 배너 광고의 메시지 표현 유형과 수사적 표현 방식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이재영 [2016]
  • 마케팅 조사론
    채서일 [1997]
  • 기업 이미지, 제품 특성과 CSR 유형의 일치/불일치에 따른 수용자 설득효과: 설득지식모델의 적용
    조수영 [2011]
  • 국내 유머 광고에 대한 메타 분석
    전근영 [2015]
  • 경험가치가 브랜드태도, 브랜드신뢰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수현 [2019]
  • `` Whence Consumer Loyalty ''
  • The effects of ingredient branding strategies on host brand extendibility
  • The complex relationship between satisfaction and brand loyalty
  • The benefits of frequent positive affect : Does happiness lead to success?
  • The Measurement and Dimensionality of Brand Associations
    Low, G. [2000]
  • The Joint Impact of Humor and Argument Strength in a Print Advertising Context : A Case for Weaker Arguments
  • 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to Brand Performance
  • Indirect Persuasion in Advertising
  • Humor in Advertising : The Moderating Role of Prior Brand Evaluation
  • FCB Grid 모델에 따른 모바일 배너광고의 유머소구 효과 연구
    홍영일 [2020]
  • Electronic Communities in E-Business : Their Role and Issues
  • Consumer Response to Humor in Advertising : A Series of Field Studies Using Behavioral Observation
    Scott, C. [1990]
  • Brand Equity as a Signaling Phenomenon
    Erdem, T [1998]
  • Attitude-Toward-the-Ad : Links of Humor and to Advertising Effectiveness
    Gelb, B. D. [1983]
  • 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
    Fornell, C. [19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