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자연주의 헤어케어 브랜드 구축을 위한 신규 브랜드 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세리화장품을 중심으로 -

논문상세정보
' 글로벌 자연주의 헤어케어 브랜드 구축을 위한 신규 브랜드 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세리화장품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Haircare Brand
  • brand identity
  • naturalism
  • 브랜드아이덴티티
  • 자연주의
  • 헤어케어 브랜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77 0

0.0%

' 글로벌 자연주의 헤어케어 브랜드 구축을 위한 신규 브랜드 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세리화장품을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효과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 마스크팩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
    권현창 [2013]
  • 티스토리
  • 천연 및 유기농 퍼스널케어 제품시장
  • 중앙일보
  • 주간신문
  • 자연주의 화장품 제조·판매 및 R&D현황 실태조사
    임달오 [2013]
  • 자연주의 화장품 BI 구축을 위한 용기디자인 연구
    강종식 [2015]
  • 자연주의 색조 화장품의 최근 동향
    안진정 [2014]
  • 이니스프리
  • 웰빙 라이프스타일이 자연주의 화장품의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오만호 [2010]
  • 영남일보
  • 두피·모발 특성 및 헤어 제품 사용 실태에 관한 연구
    박연아 [2011]
  • 국내·외 자연주의 화장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비교 분석
    신슬아 [2017]
  • 『전자신문』
  • Green Consumer Behavior in the Cosmetics Market
    Amberg, N.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