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디드 러닝을 위한 한국학 교수요목 설계에 관한 연구

진대연 2022년
논문상세정보
' 블렌디드 러닝을 위한 한국학 교수요목 설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Korean studies
  • blended learning
  • cultural domain analysis
  • paradigm shift
  • syllabus
  • 교수 요목
  • 문화 영역 분석
  • 블렌디드 러닝
  • 패러다임 전환
  • 한국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33 0

0.0%

' 블렌디드 러닝을 위한 한국학 교수요목 설계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해외한국학에 대한 접근방법 연구 -한국학의 유형 분석을 중심으로-
    임형재 [2014]
  • 해외 한국학 온라인 강의의 구성과 운영 방안
    김지형 [2016]
  • 한글학교 학생용 한국사
    김윤경 [2005]
  • 한국학의 진로
    조동일 [2014]
  • 한국어 수업 내용으로서의 한국사 교육 모형에 대하여
    진대연 [2011]
  • 포스트 코로나시대 비대면 수업을 위한 교육공학의 역할과 과제
    조은순 [2020]
  • 코로나 이후 미래교육
    박상준 [2020]
  • 질적자료분석 방법으로서 영역 분석: 그 다양한 방법들의 탐색
    최성호 [2017]
  • 재외동포 국내교육과정 교육프로그램 개선을 위한 정책연구
    김명광 [2021]
  • 외국인을 위한 한국의 역사와 문화(글로벌한국학교재시리즈 2)
    박성준 [2011]
  • 문화기술지 연구에서의 영역 분석
    김필성 [2015]
  • 교사와 예비교사를 위한 원격교육론
    신나민 [2021]
  • [방송-다큐멘터리] 한국학, 한국의 골든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