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대학교 K-PACE센터의 장애인평생교육 전문인력 자격 양성 실습 장소지정을 위한 교육과정 운영 방략 고찰

' 대구대학교 K-PACE센터의 장애인평생교육 전문인력 자격 양성 실습 장소지정을 위한 교육과정 운영 방략 고찰'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rriculum
  • Key Words: K-PACE Center in Daegu University
  • Lifelong Education Professionals for the Disabled
  • Training Place
  • qualification
  • 교육과정
  • 실습 장소
  • 자격
  • 장애인 평생교육 전문인력
  • 핵심어: 대구대학교 K-PACE센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47 0

0.0%

' 대구대학교 K-PACE센터의 장애인평생교육 전문인력 자격 양성 실습 장소지정을 위한 교육과정 운영 방략 고찰' 의 참고문헌

  • 특수교육, 재활, 평생교육 간 실천적 통합 모델화 : 장애인 평생교육사의 양성 방향성 정립
    김영준 [2018]
  • 지적장애학생을 위한 전환교육으로서의 평생교육에 대한 의미와 지원방안 탐색: 특수교사와 교과교사의 인식을 중심으로
    김원호 [2020]
  • 장애인평생교육‘의’, ‘을 위한’, ‘으로부터’ 내부 토대: 발달장애(developmental disabilities)­학교(schools) 융합
    김영준 [2021]
  • 장애인 평생교육 연구동향 분석: 주제어 연결망 분석을 중심으로
    김규영 [2021]
  • 발달장애인의 조리창업 육성을 위한 대학 평생교육 기반 통합체계 구성방안
    김영준 [2018]
  • 발달장애인 평생교육과정의 개념과 방향성에 대한 탐색적 고찰: 초점집단면담을 중심으로
    한경근 [2020]
  • 대학기반 발달장애인 평생교육 지원체계 개발
    김영준 [2017]
  • 대학 인성교육 비교과 기반 평생교육프로그램이 지역 장애성인의 주거조리기술에 미치는 영향
    김영준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