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성취 수준이 학교적응에 미치는 영향 : 개별화 및 상호작용 수업방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은경(Lee, Eunkyung) 김영식(Kim, Yeongsik) 성하경(Sung, Hakyoung) 리함옥(Li, Hanyu) 김이경(Ee-gyeong Kim)
    • 제어번호 107990124
    • 학술지명 역량개발학습연구
    • 권호사항 Vol. 16 No. 3 [ 2021 ]
    • 발행처 중앙대학교 한국인적자원개발전략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91-215 ( 25쪽)
    • 언어 -
    • 출판년도 2021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계명대학교 동산도서관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중앙도서관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중앙도서관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중앙도서관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중앙도서관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중앙도서관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중앙도서관 충북대학교 중앙도서관 홍익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교보문고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