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액티브 시니어의 체험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가치지각이 태도 형성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몰입 정도에 따른 비교를 중심으로 -
이상인(Sang In Lee)
유지헌(Jihun Yu)
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상인(Sang In Lee)
유지헌(Jihun Yu)
제어번호
107987726
학술지명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권호사항
Vol. 23 No. 4 [ 2021 ]
발행처
한국의상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7 ( 17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1
KDC
592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액티브 시니어의 체험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가치지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