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의 주체성 형성 방향 고찰 -레비나스의 타자 철학을 토대로-
-
-
저자
김예진
-
제어번호
107986504
-
학술지명
새국어교육
-
권호사항
Vol.
-
No.
129
[
2021
]
-
발행처
한국국어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mjkor.cafe24.com/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55-18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1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독자의 주체성 형성 방향 고찰 -레비나스의 타자 철학을 토대로-' 의 참고문헌
-
-
텍스트 이해의 전체성과 동일성 비판- 레비나스의 타자 개념을 토대로 -
-
-
-
미래지향적 교육과정 담론에 나타난 학생 주체성의 재개념화: 레비나스의 타자철학을 바탕으로
-
문식성 교육의 성찰과 실천 - 학생, 교육과정, 경험, 공간을 중심으로 -
-
-
-
-
데카르트 이후 탈(脫)코기토의 주체성과소통 중심의 주체윤리- 레비나스와 메를로 -퐁티의 타자이해를 비교하며 -
-
-
「텍스트 타자와 독자 자아 ? 레비나스의 타자 철학을 중심으로 -」
-
OECD Future of Education and Skills 2030
'
독자의 주체성 형성 방향 고찰 -레비나스의 타자 철학을 토대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