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방송콘텐츠 진행자의 매스커뮤니케이션이 미디어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개발된 척도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장용석
    • 제어번호 107976174
    • 학술지명 한국스포츠학회지
    • 권호사항 Vol. 19 No. 4 [ 2021 ]
    • 발행처 한국스포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1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1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스포츠방송콘텐츠 진행자의 매스커뮤니케이션이 미디어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개발된 척도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한국 프로야구 구단 웹사이트 등록회원의 컨텐츠 만족도와 재방문 의사의 관계
    조규정 [2002]
  • 한국 시청자의 텔레비전 이용과 효과 연구
    김정기 [2004]
  • 텔레비전 프로그램 장르에 따른 진행자 선호도에 관한 연구
    이금희 [1999]
  • 스포츠중계 개인방송의 상호작용특성과 온라인 관계 및 시청행동에 관한 연구
    장용석 [2021]
  • 스포츠아나운서의 매스커뮤니케이션 척도개발 및 적용: 공신력과 스피치구성요인 혼합적용을 중심으로
    장용석 [2021]
  • 스포츠 TV중계방송 해설자의 영향 및 공신력에 관한 고찰 -월드컵 중계방송을 중심으로-
    김도훈 [2010]
  • 방송진행자의 스피치 구성요인과 공신력 평가에 관한 연구 : 수용자의 상위인지 능력 개념 적용
    김은성 [2006]
  • 미디어 판에서 스포츠캐스터의 숨은 전략
    장용석 [2020]
  • 대학 행정 어플리케이션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모바일 환경을 중심으로
    박준우 [2012]
  • 네이버 백과사전
    [2010]
  • 관찰자 측정 스피치 능력 척도 타당성 검증
    장해순 [2005]
  • 가상현실(VR) 시스템 발달이 낳을 스포츠콘텐츠산업의 미래
    장용석 [2020]
  • “IPTV의 수용결정 요인에 대한 연구”
    윤승욱 [2009]
  • Value dimensions,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loyalty : an investigation of university students’ travel behaviour
  • TV 스포츠뉴스 시청동기가 시청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박영자 [2004]
  •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ase of Use, an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Davis, F. D [1989]
  • Mcquail's mass communication theory
    Mc Quail [2005]
  • Going to extremes : Managing service encounters and assessing provider performance
  • Communication and persua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