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방송콘텐츠 진행자의 매스커뮤니케이션이 미디어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개발된 척도를 중심으로
-
-
저자
장용석
-
제어번호
107976174
-
학술지명
한국스포츠학회지
-
권호사항
Vol.
19
No.
4
[
2021
]
-
발행처
한국스포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1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1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스포츠방송콘텐츠 진행자의 매스커뮤니케이션이 미디어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개발된 척도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한국 프로야구 구단 웹사이트 등록회원의 컨텐츠 만족도와 재방문 의사의 관계
-
-
텔레비전 프로그램 장르에 따른 진행자 선호도에 관한 연구
-
스포츠중계 개인방송의 상호작용특성과 온라인 관계 및 시청행동에 관한 연구
-
스포츠아나운서의 매스커뮤니케이션 척도개발 및 적용: 공신력과 스피치구성요인 혼합적용을 중심으로
-
스포츠 TV중계방송 해설자의 영향 및 공신력에 관한 고찰 -월드컵 중계방송을 중심으로-
-
방송진행자의 스피치 구성요인과 공신력 평가에 관한 연구 : 수용자의 상위인지 능력 개념 적용
-
-
대학 행정 어플리케이션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모바일 환경을 중심으로
-
-
-
가상현실(VR) 시스템 발달이 낳을 스포츠콘텐츠산업의 미래
-
-
Value dimensions,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loyalty : an investigation of university students’ travel behaviour
-
TV 스포츠뉴스 시청동기가 시청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ase of Use, an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
Mcquail's mass communication theory
-
Going to extremes : Managing service encounters and assessing provider performance
-
Communication and persuasion
'
스포츠방송콘텐츠 진행자의 매스커뮤니케이션이 미디어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개발된 척도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