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할랄’ 인증이 인도네시아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 식품을 중심으로
류문상(Moonsang Lyu)
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류문상(Moonsang Lyu)
제어번호
107975498
학술지명
통상정보연구
권호사항
Vol. 23 No. 4 [ 2021 ]
발행처
한국통상정보학회
발행처 URL
http://www.cybertrade.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5-76 ( 22쪽)
언어
-
출판년도
2021
KDC
32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할랄’ 인증이 인도네시아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