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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 현저성이 의인화된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사회성 동기, 의인화 유형 및 죽음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용문 ( Lee Yong-mun )
전성률 ( Jun Sung-youl )
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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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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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용문 ( Lee Yong-mun )
전성률 ( Jun Sung-youl )
제어번호
107972287
학술지명
소비자학연구
권호사항
Vol. 32 No. 6 [ 2021 ]
발행처
한국소비자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25 ( 25쪽)
언어
-
출판년도
2021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죽음 현저성이 의인화된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