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코로나19의 위험지각이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국내선 승객을 중심으로
이창현(Lee, ChangHyun)
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창현(Lee, ChangHyun)
제어번호
107969586
학술지명
서비스경영학회지
권호사항
Vol. 22 No. 5 [ 2021 ]
발행처
한국서비스경영학회
발행처 URL
http://www.koreaservice.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3-77 ( 25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1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코로나19의 위험지각이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와 행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