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발레 활성화를 위한 운영방안 고찰: 마케팅 믹스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강태영
    • 제어번호 107966658
    • 학술지명 영남춤학회誌
    • 권호사항 Vol. 9 No. 3 [ 2021 ]
    • 발행처 영남춤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1-4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1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성인발레 활성화를 위한 운영방안 고찰: 마케팅 믹스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학원마케팅이 경영성과에 주는 영향 분석; 7P마케팅을 중심으로
    조은지 [2019]
  • 학원강사의 역할수행과 교육서비스 품질에 대한 인식이 조직몰입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중희 [2019]
  • 평생교육으로서 성인발레 교육의 새로운 흐름과 전망
    허가영 [2014]
  • 중소합성피혁 제조기업의 기업환경요인과 마케팅믹스 관계분석을통한 경영성과 향상 방안
    홍성욱 [2017]
  • 일반인의 무용경험 및 대중화 인식도가 무용참여의사에 미치는 영향
    홍영욱 [2008]
  • 일반인들 발레열풍...국립발레단 성인반 연습실 가다
  • 일반인도 국립발레에서 발레 배워
  • 인터넷학습환경과 학원교육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김창민 [2005]
  • 신체 활동 형의 여가생활로써 성인 발레 참여자의 참여 요인과 스트레스 요인 및 중도 탈락 요인 탐색
    박지영 [2016]
  • 성인취미발레교육과 주관적 안녕감에 대한 연구
    목정원 [2014]
  • 성인발레학원의 관계마케팅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재이용의도 및구전의도의 구조적 관계
    정영재 [2019]
  • 성인발레학습자의 경험실태 연구
    유은혜 [2018]
  • 성인발레수업 참여가 신체이미지와 무용 활동 만족에 미치는 영향
    정혜지 [2015]
  • 성인발레교육 경험이 개인의 문화향유 태도에 미치는 영향
    허가영 [2020]
  • 성인발레 프로그램이 신체변화, 자기효능감 및 삶의 질에 미치는영향
    마조혜 [2017]
  • 성인발레 참여자의 예술참여 활동에 관한 연구
    이은선 [2020]
  • 성인발레 수강생의 참여도 및 신체존중감 연구
    김수경 [2013]
  • 성인발레 수강생들의 애로사항 구조개념 및 척도개발
    문병남 [2015]
  • 성인 취미 발레 수강생의 관계혜택과 자기결정성이 관계몰입, 만족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윤지 [2020]
  • 성인 취미 발레 교육의 단계별 프로그램 개발
    박지영 [2019]
  • 사설무용학원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성과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진숙 [2011]
  • 발레학원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도 및 고객 충성도의 관계
    강동휘 [2019]
  • 미용실 유형별 미용 서비스 마케팅 믹스 요인이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일반·1인 미용실을 중심으로 -
    유은성 [2018]
  • 미용소비자의 마케팅믹스 요인(7Ps)전환장벽; 행동의도 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조절효과
    권은실 [2017]
  • 무용학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최영진 [2010]
  • 무용학원의 물리적환경과 인적 서비스환경이 학원 이미지와 지속참여에 미치는 영향
    정명수 [2014]
  • 무용학원의 마케팅전략이 학원운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권미애 [2020]
  • 무용학원 선택이유가 이용만족 및 재등록의사에 미치는 영향
    서차영 [2009]
  • 무용학원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하정 [2008]
  • 디지털미디어를 활용한 발레공연 홍보전략 : 국내 발레공연예술 3단체의 홍보활동을 중심으로
    백향은 [2013]
  • 국립발레단
  • 광주광역시 무용학원 서비스품질이 이용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유정 [2015]
  • 광고홍보매체가 공연예술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황재진 [2010]
  • The influence of store environment on quality influence and store image
    Baker, J. [1994]
  • New management tools for the succe ssful tourism manager
  • K리그 구단의 효율적인 마케팅 믹스(7P) 운영에 대한 연구
    박병유 [2014]
  • Determinant Attribute of Store Patronage; Down town Versus Outlet Shopping Ce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