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발레 활성화를 위한 운영방안 고찰: 마케팅 믹스를 중심으로
-
-
저자
강태영
-
제어번호
107966658
-
학술지명
영남춤학회誌
-
권호사항
Vol.
9
No.
3
[
2021
]
-
발행처
영남춤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1-4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1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성인발레 활성화를 위한 운영방안 고찰: 마케팅 믹스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학원마케팅이 경영성과에 주는 영향 분석; 7P마케팅을 중심으로
-
학원강사의 역할수행과 교육서비스 품질에 대한 인식이 조직몰입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평생교육으로서 성인발레 교육의 새로운 흐름과 전망
-
중소합성피혁 제조기업의 기업환경요인과 마케팅믹스 관계분석을통한 경영성과 향상 방안
-
일반인의 무용경험 및 대중화 인식도가 무용참여의사에 미치는 영향
-
일반인들 발레열풍...국립발레단 성인반 연습실 가다
-
-
인터넷학습환경과 학원교육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
신체 활동 형의 여가생활로써 성인 발레 참여자의 참여 요인과 스트레스 요인 및 중도 탈락 요인 탐색
-
-
성인발레학원의 관계마케팅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재이용의도 및구전의도의 구조적 관계
-
-
성인발레수업 참여가 신체이미지와 무용 활동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성인발레교육 경험이 개인의 문화향유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성인발레 프로그램이 신체변화, 자기효능감 및 삶의 질에 미치는영향
-
-
-
성인발레 수강생들의 애로사항 구조개념 및 척도개발
-
성인 취미 발레 수강생의 관계혜택과 자기결정성이 관계몰입, 만족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사설무용학원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성과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발레학원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도 및 고객 충성도의 관계
-
미용실 유형별 미용 서비스 마케팅 믹스 요인이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일반·1인 미용실을 중심으로 -
-
미용소비자의 마케팅믹스 요인(7Ps)전환장벽; 행동의도 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조절효과
-
무용학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
무용학원의 물리적환경과 인적 서비스환경이 학원 이미지와 지속참여에 미치는 영향
-
무용학원의 마케팅전략이 학원운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무용학원 선택이유가 이용만족 및 재등록의사에 미치는 영향
-
무용학원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
디지털미디어를 활용한 발레공연 홍보전략 : 국내 발레공연예술 3단체의 홍보활동을 중심으로
-
-
광주광역시 무용학원 서비스품질이 이용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광고홍보매체가 공연예술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he influence of store environment on quality influence and store image
-
New management tools for the succe ssful tourism manager
-
K리그 구단의 효율적인 마케팅 믹스(7P) 운영에 대한 연구
-
Determinant Attribute of Store Patronage; Down town Versus Outlet Shopping Centers
'
성인발레 활성화를 위한 운영방안 고찰: 마케팅 믹스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