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화 동영상과 실시간 화상 강의를 병행한 학술 글쓰기 교육 설계 및 운영 연구
-
-
저자
나은미
-
제어번호
107960460
-
학술지명
사고와표현
-
권호사항
Vol.
14
No.
3
[
2021
]
-
발행처
한국사고와표현학회
-
발행처 URL
http://ratioetoratio.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37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1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녹화 동영상과 실시간 화상 강의를 병행한 학술 글쓰기 교육 설계 및 운영 연구' 의 참고문헌
-
플립 러닝과 PBL을 연계 글쓰기 교육 설계 및 운영 사례 - 한성대학교 신입생을 대상으로
-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비대면 글쓰기 강의 전략 연구 - PBL을 기반으로 한 <사고와 표현> 중심으로
-
코로나 시대 ‘비대면 학술에세이 작성’ 강의의 이론과 실제-경희대학교 <주제연구> 강의를 중심으로-
-
온라인 기반 비대면 대학 글쓰기 수업에 대한 대학생 인식 조사 연구 -2020년 1학기 D대학 ‘글쓰기1’ 수강생의 설문 조사 결과를 중심으로-
-
오세정 서울대 총장 “미래대학의 목표는 기본으로 돌아가는 것”
-
비대면 환경에서의 소통적 글쓰기 교육 방안 고찰 - 학습자 중심 교육으로의 전환을 중심으로
-
비대면 온라인 글쓰기 수업 사례 연구 - 서원대학교 <사고와표현1>을 중심으로
-
비대면 수업상황의 교양과목 글쓰기 활동결과와 개선 방향
-
-
-
대학생의 ‘읽기 교육’에 대한 경험과 대학 공간에서의 읽기 교육 실행 방향
-
대학생 글쓰기에서 동료 피드백의 양상 및 타당도 연구
-
-
대학 신입생 대상 ‘학술적 글쓰기’의 장르적 의미와 성격
-
-
「대학 글쓰기 교육 이대로 좋은가 : 문제점과 과제」
-
https://doi.org/10.31821/HEM.93.9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학 글쓰기 교육을 위한 ‘멀티디바이스 기반 글쓰기 교육 시스템’ 활용 연구 - 경주 소재 D대학의 교과/비교과 운영 사례를 중심으로 -
-
-
-
<사고와 표현> 교육의 흐름과 의사소통교육의 확장적 방향 탐색
'
녹화 동영상과 실시간 화상 강의를 병행한 학술 글쓰기 교육 설계 및 운영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