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중국어 광고카피의 중의성 고찰

논문상세정보
    • 저자 정명숙
    • 제어번호 107954304
    • 학술지명 외국학연구
    • 권호사항 Vol. - No. 58 [ 2021 ]
    • 발행처 중앙대학교 외국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31-26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1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현대중국어 광고카피의 중의성 고찰' 의 참고문헌

  • 현대중국어 중의현상에 관하여: 문법중의현상을 중심으로
    박종호 [1998]
  • 현대중국어 끊어 읽기에 따른 중의성의 구별
    김현철 [2012]
  • 한국어 의미론
    박영순 [1996]
  • 중국어 수사법 분류
    송미령 [2009]
  • 중국 광고에서 슬로건의 언어학적 특성에 대한 연구
    박종한 [2008]
  • 의미론: 언어 의미의 인지적 설명
  • 의도된 언어 전략적 장치로서의 중의성- 광고 카피를 중심으로-
    박지윤 [2018]
  • 영어의미론
    이익환 [2002]
  • 언어학사전
    이정민 [2000]
  • 언어의 의미 및 화용이론과 실제: 형식 의미론적 관점과 의미론적 관점을 중심으로
    윤영은 [2013]
  • 담화와 문법
    정희자 [2001]
  • 네이버 한자사전
  • 네이버 지식백과사전
  • 네이버 중국어 사전
  • 국어의미론
    윤평현 [2010]
  • 광고언어연구
    이재원 [2004]
  • 광고 창의성의 생성과정과 유형에 대한 탐색적 연구 : 광고 언어(카피)의 중의성을 중심으로
    오창일 [2013]
  • 百度百科
  • 百度新聞
  • 現代漢語通論:参考文献精选
    邵敬敏 [2002]
  • 現代漢語通論 (下)
    邵敬敏 [2020]
  • 現代漢語通論 (上)
    邵敬敏 [2020]
  • 現代漢語語法硏究
    朱德熙 [2001]
  • 汉语语法专题研究
    邵敬敏 [2003]
  • 修辞学发凡
    陳望道 [1989]
  • ━ 네이버 국어사전
  • CCL語料庫코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