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블랜디드 러닝 형식의 문제기반학습(PBL)을 적용한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수업 운영효과에 관한 연구
주석진(Seokjin Ju)
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주석진(Seokjin Ju)
제어번호
107940092
학술지명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21 No. 23 [ 2021 ]
발행처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49-563 ( 15쪽)
언어
-
출판년도
2021
KDC
37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블랜디드 러닝 형식의 문제기반학습(PBL)을 적용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