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혁신 활동이 서비스기업의 경쟁우위에 미치는 영향 : 내부마케팅과 고객관계관리의 매개효과, 직원행동 조절효과 중심으로

' 서비스혁신 활동이 서비스기업의 경쟁우위에 미치는 영향 : 내부마케팅과 고객관계관리의 매개효과, 직원행동 조절효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mpetitive Advantage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Employee Behavior
  • InternalMarketing
  • Service Companies Categories
  • Service Innovation
  • 경쟁우위
  • 고객관계관리
  • 내부마케팅
  • 서비스 혁신
  • 서비스기업 유형
  • 직원 행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0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