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 시대-기금조성용 옥외광고의 지속가능한 성장전략에 관한 연구 : 디지털 전환 및 세로형 크리에이티브 도입을 중심으로

' 4차 산업혁명 시대-기금조성용 옥외광고의 지속가능한 성장전략에 관한 연구 : 디지털 전환 및 세로형 크리에이티브 도입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dvertising Creative
  • Advertising Industry
  • Digital Signage
  • Fundraising Outdoor Advertising
  • Highway Outdoor Billboards
  • 고속도로 야립
  • 광고 산업
  • 광고 크리에이티브
  • 기금조성용 옥외광고
  • 디지털 사이니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