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학점제에 따른 학교 교육과정 개발 과정에서 학생 참여의 양상 및 쟁점 분석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주연 우라미
    • 제어번호 107919573
    • 학술지명 교육과정평가연구
    • 권호사항 Vol. 24 No. 4 [ 2021 ]
    • 발행처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발행처 URL http://www.kice.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9-8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1
    • KDC 374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경북대학교 중앙도서관 계명대학교 동산도서관 대구대학교 중앙도서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도서관 서강대학교 로욜라중앙도서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성균관대학교 중앙학술정보관 성균관대학교 중앙학술정보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호서대학교(아산) 학술지원과 홍익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주제어 고교학점제, 선택 중심 교육과정, 학생 행위주체성, 학교 교육과정 개발
    유사주제 논문( 2,393)
' 고교학점제에 따른 학교 교육과정 개발 과정에서 학생 참여의 양상 및 쟁점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과정
  • 고교학점제, 선택 중심 교육과정, 학생 행위주체성, 학교 교육과정 개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3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