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특성 및 인플루언서 특성이 몰입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호도의 매개효과 및 인게이지먼트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SNS 마케팅 특성 및 인플루언서 특성이 몰입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호도의 매개효과 및 인게이지먼트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loyalty
  • Influencer characteristics
  • SNS marketing characteristics
  • SNS 마케팅 특성
  • SNS 인플루언서 특성
  • engagement
  • flow
  • 몰입
  • 브랜드 애호도
  • 인게이지먼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2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