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 세대의 공동브랜드 개성적합성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와 패션관여도의 조절된 매개효과 검증

논문상세정보
' 밀레니얼 세대의 공동브랜드 개성적합성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와 패션관여도의 조절된 매개효과 검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illennial Generation
  • Brand Trust
  • Co-brand Personality Fit
  • Fashion Involvement
  • 밀레니얼 세대
  • 브랜드 개성 적합성
  • 브랜드신뢰
  • 패션관여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2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