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팝업 스토어에 있어서 소비자 특성이 청년층 소비자의 쇼핑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션 팝업 스토어에 있어서 소비자 특성이 청년층 소비자의 쇼핑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제학
  • consumer innovativeness
  • fashioninvolvement
  • hedonic shopping values
  • needs for uniqueness
  • pop-up store
  • purchase intention
  • shopping enjoyment
  • shoppingvalues
  • utilitarian shopping values
  • 관여도
  • 구매의도
  • 독특성 욕구
  • 소비자 혁신성
  • 쇼핑가치
  • 쇼핑즐거움
  • 실용적 쇼핑가치
  • 쾌락적 쇼핑가치
  • 팝업스토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33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