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이 지각하는 부모의 정서적 지지와 교사와의 관계가 자기조절학습전략에 미치는 영향 : 지적 능력에 대한 신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중학생이 지각하는 부모의 정서적 지지와 교사와의 관계가 자기조절학습전략에 미치는 영향 : 지적 능력에 대한 신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 beliefs in intellectual ability
  • middle-school students
  • parental emotional support
  • relationships with teachers
  • self-regulated learning strategy
  • 교사와의 관계
  • 부모의 정서적 지지
  • 자기조절학습 전략
  • 중학생
  • 지적능력에대한신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35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