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액티비즘의 구현방식 연구: 브랜드 담당자의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 브랜드 액티비즘의 구현방식 연구: 브랜드 담당자의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Activism
  • Case Studies
  • Corona Pandemic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Experts Interview
  • 브랜드 액티비즘
  • 사례연구
  • 사회 공헌 활동
  • 전문가 인터뷰
  • 코로나시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71 0

0.0%

' 브랜드 액티비즘의 구현방식 연구: 브랜드 담당자의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한국기업들의 ESG 경영을 위한 변화
  • 위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기업의 5대 경영전략
    KPMG [2020]
  • 브랜드 액티비즘 시대 진정성 있는 스토리텔링이 팔린다
  • 브랜드 액티비즘
    김은결 [2021]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평가가 기업브랜드 이미지와 호감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CSR에 대한 평소 관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강소영 [2021]
  • 기업의 공공성이 사회적 책임 인식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강소영 [2020]
  • 국내외 기업의 블룸버그 ESG 공시점수 현황
    김선민 [2014]
  • 공익연계 광고에서 브랜드-공익의 관련성과: 소비자 참여방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은아 [2005]
  • Liberals and Conservative Rely on Different Sets of Moral Foundations
    J. Graham [2009]
  • Integrated Value Creation : Beyon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Creating Shared Value
    W. Visser [2015]
  • Consumer Response to Unethical Corporate behavior
  • CSR 진정성 인식의 매개 효과 연구: 기업 윤리 평판, CSR 지속성, CSR 투명성을 중심으로
    구윤희 [2017]
  • Brand Taking a Stand : Authentic Brand Activism or Woke Washing?
  • Brand Activism: From Purpose to Action
    C. Sarkar [2021]
  • Brand Activism and Millennials : An Empirical Investigation into the Perception of Millennials Towards Brand Activism
    A. Shetty [2019]
  • Brand Activism : Does Courting Controversy Help or Hurt a Brand?
  • 22021년 한국 경제의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