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지원이 기업역량과 기회주의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사회적약자기업을 중심으로

' 정부지원이 기업역량과 기회주의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사회적약자기업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rporate Ability
  • Government Support Procedure
  • Opportunist Behavior
  • Socially Disadvantaged Business
  • government support
  • governmentsupportpolicy
  • sdb
  • 기업역량
  • 기회주의행동
  • 사회적약자기업
  • 정부지원
  • 정부지원 절차
  • 정부지원정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58 0

0.0%

' 정부지원이 기업역량과 기회주의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사회적약자기업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항공사를 대상으로 기업역량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하동현 [2017]
  • 정부지원이 중소서비스기업의 개방형 서비스 혁신활동과 혁신성과에 미치는 영향
    박태진 [2017]
  • 정부지원이 중소기업 글로벌 R&D 협력 성과와 글로벌 역량에 미치는 영향
    이한웅 [2014]
  • 정부지원이 기업역량과 재참여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미향 [2019]
  • 정부지원사업이 도시형소공인의 사업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 창업만족, 그릿의 매개효과
    김형민 [2021]
  • 정부지원과 규제장벽이 국내 중소기업의 기술혁신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손동섭 [2017]
  • 정부지원 중소기업 R&D과제의 기술적 성공률과 사업화 성공률 간 격차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윤도근 [2013]
  • 정부정책과 내부혁신요인에 따른 기업혁신활동 연구: 제조업과 서비스업 집단분석
    윤상만 [2018]
  • 정부재정의존형 기업의 특성에 관한 연구
    박은희 [2015]
  • 정부성과평가시스템에서의BSC 모델 활용방안
    윤수재 [2005]
  • 정부 R&D지원 유형에 따른 중소기업 기술적 성과 분석
    이후성 [2015]
  • 영업사원의 고객지향성, 적응적 판매, 가치관 일치가 기회주의 행동, 조직 애착,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여찬구 [2021]
  • 소비자의 분쟁 유발 가능성을 촉진하는 기사형 광고의 설득 영향: 언론 중재 위원회의 시정 권고 심의 대상을 중심으로
    김재영 [2021]
  • 성취동기와 기술수용능력이 기술창업의지에 미치는 영향: 창업단계별 비교를 중심으로
    권영훈 [2018]
  • 대기업 소상공인 상생협력을 위한 기초연구
    남종 [2021]
  • 대·중소기업간 협력활동과 중소기업의 기술혁신
    강용운 [2011]
  • 대·중소기업 상생협력의 이론적 모형 설계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기업생태계 구축-
    김기찬 [2006]
  • 기업특성과 사회적 책임활동이 브랜드 태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래규 [2010]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과 기업역량(CA)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제품태도의 매개효과와 기업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양승광 [2018]
  • 기업의 기술혁신 실패 확률 경감에 대한 논의: 정부지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최종민 [2018]
  • 기업 간 거래관계에서 연구개발투자가 중소기업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송영조 [2021]
  • 기술혁신 융자 지원사업의 활성화 방안
    홍지승 [2004]
  • 기술혁신 강소기업 지원사업의 경제적 성과 분석
    오한 [2021]
  • 국내기업간 전략적 제휴의핵심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노형봉 [2000]
  • 공공기관의 이익조정과 미래 경영성과와의 관련성
    장지경 [2017]
  • 고객지원에 대한 인식이 영업사원의 직무 열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심리적 절차와 상황요인을 중심으로
    신호성 [2016]
  • The human side of economic organization
  • The effects of organizational differences and trust on the effectiveness of selling partner relationships
    J. B. Smith [1997]
  • The Relationship between R&D Collaboration, Subsidies and R&D Performance: EmpiricalEvidence from Finland and Germany
  • Opportunism in interfirm relationships : Forms, outcomes, and solutions
  • How effective is government support for Korean women entrepreneurs in small and medium enterprises?
    J. H. Lee [2011]
  • Firm resources and sustained competitive advantage
    J. Barney [1991]
  • Determinants of Opportunism between Franchisor and Franchisee: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Startup Experience
    이지백 [2021]
  • Curative treatment of atrial fibrillation with intraoperative radiofrequency ablation : short-term and midterm results
  • Antecedents of travellers’ satisfaction and purchase intention from social commerce websites
    R. Filieri [2017]
  •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ex post transaction costs in franchised distribution channels
  • Alliances in industrial purchasing : The determinants of joint action in buyer-supplier relationships
    J. B. Heide [1990]
  • A three-dimensional conceptual model of corporate perform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