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농산물 브랜드의 유형 및 공동브랜드의 브랜드마케팅전략 - 부여 및 청양지역 간의 공동브랜드 비교분석 -
김신애
권기대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신애
권기대
제어번호
107879358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9 No. 3 [ 2021 ]
발행처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9-32 ( 1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1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Brand Marketing Strategies
Co-Brands
AgriculturalBrands
공동브랜드
농산물브랜드
브랜드마케팅전략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2)
공동브랜드 20건
농산물브랜드 7건
agriculturalbrands 2건
Brand Marketing Strategies 1건
Co-Brands 1건
브랜드마케팅전략 1건
인용/피인용
농산물 브랜드의 유형 및 공동브랜드의 브랜드마케팅 ...
' 농산물 브랜드의 유형 및 공동브랜드의 브랜드마케팅전략 - 부여 및 청양지역 간의 공동브랜드 비교분석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Marketing Strategies
Co-Brands
agriculturalbrands
공동브랜드
농산물브랜드
브랜드마케팅전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Marketing Strategies
2
0
0.0%
Co-Brands
2
0
0.0%
agriculturalbrands
3
0
0.0%
공동브랜드
21
0
0.0%
농산물브랜드
8
0
0.0%
브랜드마케팅전략
2
0
0.0%
계
3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