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콘셉트 스토어가 브랜드 연상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배스킨라빈스 사례를 중심으로 -
황일경
이현주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황일경
이현주
제어번호
107879309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9 No. 3 [ 2021 ]
발행처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09-224 ( 16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1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Brand Association
Brand Attitude
ConceptStore
브랜드 연상
브랜드 태도
콘셉트 스토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767)
브랜드 태도 519건
Brand Attitude 191건
브랜드 연상 37건
Brand Association 17건
conceptstore 2건
콘셉트 스토어 1건
인용/피인용
콘셉트 스토어가 브랜드 연상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
' 콘셉트 스토어가 브랜드 연상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배스킨라빈스 사례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Association
Brand Attitude
conceptstore
브랜드 연상
브랜드 태도
콘셉트 스토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7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Association
18
0
0.0%
Brand Attitude
192
0
0.0%
conceptstore
3
0
0.0%
브랜드 연상
38
0
0.0%
브랜드 태도
520
0
0.0%
콘셉트 스토어
2
0
0.0%
계
77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