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예비 한국어 교사를 위한 복수 음운규칙 적용 현상 제시 순서 연구

리옌 2021년
' 외국인 예비 한국어 교사를 위한 복수 음운규칙 적용 현상 제시 순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Korean pronunciation education
  • foreign pre-service teacher
  • multiple phonological rules
  • presenting order
  • understandability
  • 복수 음운규칙
  • 외국인 예비 한국어 교사
  • 이해용이성
  • 제시 순서
  • 한국어 발음 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1 0

0.0%

' 외국인 예비 한국어 교사를 위한 복수 음운규칙 적용 현상 제시 순서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어교육을 위한 복수 음운규칙 적용 현상 유형 설정 연구
    LI YAN [2021]
  •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발음 규칙의 위계화 연구
    이창봉 [2017]
  • 한국어 음운 변동 규칙의 교수-학습 순서 연구
    김형복 [2004]
  • 한국어 발음
  • 표준 발음법
  • 중국인 고급 학습자의 한국어 복수 음운규칙 적용 현상 인지 오류연구: 종성 자음 ‘ㅅ,ㅊ,ㅌ’ 관련 현상을 중심으로
    LI YAN [2016]
  •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 발음 47 1
  • 외국인 학습자를 위한 한국어 음운 규칙의 제시 순서 연구
    장향실 [2008]
  • 복수 음운규칙 적용 현상 교육을 위한 한국어 교재 개선 방안 연구
    LI YAN [2020]
  • 단기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한국어 발음 규칙의 위계화 설정 연구
    김한근 [2020]
  • 경음화 교육 내용 선정과 제시 순서 연구 : 중국인 학습자를 대상으로
    박고영 [2010]
  •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 발음 47.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