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이영희(Lee, Younghee) 류미현(Ryu, Mi Hyun)
- 제어번호 107862453
- 학술지명 소비문화연구
- 권호사항 Vol. 24 No. 3 [ 2021 ]
- 발행처 한국소비문화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cca1997.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47-171 ( 25쪽)
- 언어 -
- 출판년도 2021
- KDC 30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교보문고
- 주제어 Consumer Innovativeness OTT Subscription Service OTT 구독서비스 Perceived Individualization Perceived Ease of Use Perceived Enjoyment Perceived Usefulness Task-Technology Fit 소비자 혁신성 작업기술적합성 지각된 유용성 지각된 이용용이성 지각된 즐거움 지각된개인화
유사주제 논문( 13,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