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국내 일본계 자회사 제품에 대한 구매의사를 촉진하는 요인 : 고가품 vs. 저가품
오금식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오금식
제어번호
107854582
학술지명
경영컨설팅연구
권호사항
Vol. 21 No. 3 [ 2021 ]
발행처
한국경영컨설팅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85-94 ( 1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1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Country of Origin
Toyota
Uniqlo
Japan
도요타
원산지 효과
유니클로
일본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445)
japan 1,266건
일본 1,126건
원산지 효과 20건
Country of Origin 18건
도요타 6건
Toyota 4건
Uniqlo 3건
유니클로 2건
인용/피인용
국내 일본계 자회사 제품에 대한 구매의사를 촉진하는 ...
' 국내 일본계 자회사 제품에 대한 구매의사를 촉진하는 요인 : 고가품 vs. 저가품'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untry of Origin
Toyota
Uniqlo
japan
도요타
원산지 효과
유니클로
일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4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untry of Origin
19
0
0.0%
Toyota
5
0
0.0%
Uniqlo
4
0
0.0%
japan
1,267
0
0.0%
도요타
7
0
0.0%
원산지 효과
21
0
0.0%
유니클로
3
0
0.0%
일본
1,127
0
0.0%
계
2,45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