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선택속성이 소비자 만족, 구매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20~30대 1인 가구 밀키트 소비자를 중심으로

' 밀키트 선택속성이 소비자 만족, 구매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20~30대 1인 가구 밀키트 소비자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Meal-Kits
  • Meal-Kits selection attributes
  • food advertising/PR
  • food communication
  • hmr
  • purchase intention
  • recommendation intention
  • satisfaction
  • 가정간편식
  • 구매의도
  • 만족
  • 밀키트
  • 밀키트 선택속성
  • 추천의도
  • 푸드 광고PR
  • 푸드 커뮤니케이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12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