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과 동아시아 언어학습자의 상호 인식에 관한 연구*: 중국어 모어화자의 사례를 중심으로

김의영 2021년
' 일본과 동아시아 언어학습자의 상호 인식에 관한 연구*: 중국어 모어화자의 사례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ast Asian Japanese language learners
  • language and identity
  • multicultural experience
  • multilingual learning
  • perception of japan
  • 다문화체험
  • 다언어 학습
  • 동아시아 일본어학습자
  • 언어와 아이덴티티
  • 일본인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6 0

0.0%

' 일본과 동아시아 언어학습자의 상호 인식에 관한 연구*: 중국어 모어화자의 사례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한중일 불만표명담화에 관한 화용론적 대조연구: 부담도의 차이를 중심으로
    정현아 [2021]
  • 한중일 3국의 문화적 이미지에 대한 연구 -대학생을 중심으로-
    임영철 [2010]
  • 한국 대학생의 일본에 대한 인식 연구
    유영 [2012]
  • 일본취업과 문화적 이해를 돕기 위한 일본연구자의 역할 - 한일 양국의 취업환경 분석을 중심으로 -
    이명영 [2019]
  • 일본어학습자의 일본 관련 이미지 형성에 대한 일고찰
    김윤희 [2020]
  • 일본어학습자 K와 한국어학습자 J의 상대국에 대한 인식 조사 - 인터뷰 내용을 중심으로 -
    김의영 [2016]
  • 세계 시민 교육 관점의 문학교육 방향 탐색-동아시아 문화의 가치를 중심으로
    유리 [2018]
  • 동아시아 일본어학습자에게 보이는 일본이미지
    김의영 [2017]
  • 동북아시아 유학생의 상호인식 - 사회적 거리감과 국가 정체성
    황정미 [2015]
  • 韓國人大學生の日本及び日本人に對する意識調査 : 2011年3月東日本大地震前後の比較を中心に
  • 質的研究とは何か:教育テクノロジー研究のいっそうの拡張をめざして
    大谷尚 [2008]
  • 来日後の文化接触が日本語学習者の日本認識の修正に与える影響について : インタビューによる質的調査を中心に
    趙琳 [2019]
  • 日本における台湾出身者の日本イメージ : 日本語上級話者を対象に―
  • 台湾人の年代ごとの日本イメージと規定要因―国民意識と日本関連情報との接触頻度に着目して―
  • 予備教育機関における留学生の日本イメージと日本事情教育 :九分割統合絵画法の分析から
  • 中国人の日本観:歴史と現在
    王暁秋 [2007]
  • ライフストーリー・インタビュー 質的研究入門
    桜井厚 [2005]
  • キャリア教育と日本語教育の融合による可能性を考える :「SCDP共通プログラム」と日本語科目の連携の試みから
  • 4ステップコーディングによる質的データ分析手法SCATの提案-着手しやすく小規模データにも適用可能な理論化の手続き-
    大谷尚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