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농식품 구매시 소셜미디어 이용 군집에 따른 소비자특성에 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온라인 농식품 구매시 소셜미디어 이용 군집에 따른 소비자특성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 segmentation
  • Purchasing factors for agri-food
  • Social media
  • 고객세분화
  • 농식품 구매요인
  • 소셜 미디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76 0

0.0%

' 온라인 농식품 구매시 소셜미디어 이용 군집에 따른 소비자특성에 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인터넷 쇼핑몰 브랜드 소비자의 구매경험에 따른 지각된 위험과 정보탐색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주아 [2008]
  • 온라인쇼핑몰에서 가격전략에 관한 소비자 정보처리 연구
    최선미 [2016]
  • 온라인쇼핑몰 디자인특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철재 [2013]
  • 온라인 쇼핑몰의 고객 상호작용이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허훈 [2013]
  • 온라인 쇼핑가치 요소가 SNS 상품정보의 신뢰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 자 관여도 및 사전지식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김화동 [2016]
  • 식생활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외식소비성향에 관한 연구:수도권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정효선 [2007]
  •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이 한식소비와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경희 [2010]
  • 식생활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대한 연구
    설훈구 [2007]
  • 스포츠용품 브랜드 SNS 이용자의 특성과 관여도, 온라인 구전의도에 따른 시장세분화: 휠라 웨이보(FILA Weibo)를 중심으로
    권순안 [2019]
  • 소셜미디어의 이용 유형과 사회적 순기능·역기능
  • 소셜미디어 이용정도 및 이용동기가 사회자본에 미치는 영향: 개방형/폐쇄형 소셜미디어 비교
    이창호 [2014]
  • 소비자 특성, 지각된 위험,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농식품 구매결정 및 온라인 구매채널 선택에 관한 연구
    이명관 [2021]
  • 소비자 정보탐색 및 구매단계에서 멀티채널(Multichannel)선택 행동에 관한 연구
    최자영 [2004]
  • 산청 농부들 온라인판매, SNS 날개 달았다
  • 농식품 구매 시 고객의 정보매체 이용 패턴분석
    김부성 [2019]
  • 네이버에 도전장 내민 페북·인스타 쇼핑, 국내론칭한 ‘페이스북 샵스’ 경쟁력은?
  • 관광SNS 러브마크경험 세분집단에 따른 이용자의 경험적 가치, 만족 및 행동의도 차이연구
    이승훈 [2019]
  • Special Covid-19 Edition
  • Social Network Sites : Definition, History, and Scholarship
    Boyd, D. M. [2007]
  • SNS의 이용 동기에 관한 연구: 개방형 SNS와 폐쇄형 SNS의 비교
    전병호 [2015]
  • SNS(Social Network Service) 이용자의 소비욕구에 따른 외식소비자의 세분화
    최상미 [2016]
  • SNS 활용유형에 따른 외식소비자의 세분화
    성혜진 [2014]
  • SNS 이용자의 폐쇄형 SNS로의 전환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박현선 [2014]
  • SNS 사회적 자본이 외식상품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지각된 위험과 SNS 수신자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형주 [2016]
  • Product differentiation and market segmentation as alternative marketing strategies
  •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Kotler, P. [1997]
  • Food-related lifestyle in France. MAPP project paper
  • Dimensions of consumer information seeking behavior
    Kiel, G. C. [1981]
  • DMC Report. Social Media Market Status and Prospect in 2020
  • Consumer behavior
  • Consumer Behavior as Risk-Taking
  • Consumer Behavior
  • A Comparative Analysis of Three Consumer Decision Strategies
  • 2020년 1분기 포털/SNS 분기보고서
  • 2020 유통결산 ① 코로나가 앞당긴 언택트시대...일상이 된 '온라인 쇼핑'
  • 2019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