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라인 농식품 구매시 소셜미디어 이용 군집에 따른 소비자특성에 대한 연구
이명관
박상혁
김연종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명관
박상혁
김연종
제어번호
107830399
학술지명
벤처창업연구
권호사항
Vol. 16 No. 4 [ 2021 ]
발행처
한국벤처창업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95-209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1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Customer segmentation
Purchasing factors for agri-food
Social media
고객세분화
농식품 구매요인
소셜 미디어
참고문헌( 36)
유사주제 논문( 1,170)
소셜 미디어 946건
Social media 203건
고객세분화 16건
Customer segmentation 3건
Purchasing factors for agri-food 1건
농식품 구매요인 1건
인용/피인용
온라인 농식품 구매시 소셜미디어 이용 군집에 따른 소 ...
' 온라인 농식품 구매시 소셜미디어 이용 군집에 따른 소비자특성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ustomer segmentation
Purchasing factors for agri-food
Social media
고객세분화
농식품 구매요인
소셜 미디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7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ustomer segmentation
4
0
0.0%
Purchasing factors for agri-f ...
2
0
0.0%
Social media
204
0
0.0%
고객세분화
17
0
0.0%
농식품 구매요인
2
0
0.0%
소셜 미디어
947
0
0.0%
계
1,17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온라인 농식품 구매시 소셜미디어 이용 군집에 따른 소비자특성에 대한 연구'
의 참고문헌
인터넷 쇼핑몰 브랜드 소비자의 구매경험에 따른 지각된 위험과 정보탐색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주아
[2008]
온라인쇼핑몰에서 가격전략에 관한 소비자 정보처리 연구
최선미
[2016]
온라인쇼핑몰 디자인특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철재
[2013]
온라인 쇼핑몰의 고객 상호작용이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허훈
[2013]
온라인 쇼핑가치 요소가 SNS 상품정보의 신뢰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 자 관여도 및 사전지식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김화동
[2016]
식생활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외식소비성향에 관한 연구:수도권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정효선
[2007]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이 한식소비와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경희
[2010]
식생활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대한 연구
설훈구
[2007]
스포츠용품 브랜드 SNS 이용자의 특성과 관여도, 온라인 구전의도에 따른 시장세분화: 휠라 웨이보(FILA Weibo)를 중심으로
권순안
[2019]
소셜미디어의 이용 유형과 사회적 순기능·역기능
조성은
소셜미디어 이용정도 및 이용동기가 사회자본에 미치는 영향: 개방형/폐쇄형 소셜미디어 비교
이창호
[2014]
소비자 특성, 지각된 위험,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농식품 구매결정 및 온라인 구매채널 선택에 관한 연구
이명관
[2021]
소비자 정보탐색 및 구매단계에서 멀티채널(Multichannel)선택 행동에 관한 연구
최자영
[2004]
산청 농부들 온라인판매, SNS 날개 달았다
양성범
농식품 구매 시 고객의 정보매체 이용 패턴분석
김부성
[2019]
네이버에 도전장 내민 페북·인스타 쇼핑, 국내론칭한 ‘페이스북 샵스’ 경쟁력은?
허정연
관광SNS 러브마크경험 세분집단에 따른 이용자의 경험적 가치, 만족 및 행동의도 차이연구
이승훈
[2019]
Special Covid-19 Edition
The CMO Survey
Social Network Sites : Definition, History, and Scholarship
Boyd, D. M.
[2007]
SNS의 이용 동기에 관한 연구: 개방형 SNS와 폐쇄형 SNS의 비교
전병호
[2015]
SNS(Social Network Service) 이용자의 소비욕구에 따른 외식소비자의 세분화
최상미
[2016]
SNS 활용유형에 따른 외식소비자의 세분화
성혜진
[2014]
SNS 이용자의 폐쇄형 SNS로의 전환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박현선
[2014]
SNS 사회적 자본이 외식상품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지각된 위험과 SNS 수신자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형주
[2016]
Product differentiation and market segmentation as alternative marketing strategies
Smith, W. R.
[1956]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Kotler, P.
[1997]
Food-related lifestyle in France. MAPP project paper
Grunert, K. G.
[1995]
Dimensions of consumer information seeking behavior
Kiel, G. C.
[1981]
DMC Report. Social Media Market Status and Prospect in 2020
Consumer behavior
Engel, J. F.
[1982]
Consumer Behavior as Risk-Taking
Bauer, R. A.
Consumer Behavior
Blackwell, R. D.
[2001]
A Comparative Analysis of Three Consumer Decision Strategies
Peter, J. P.
[1975]
2020년 1분기 포털/SNS 분기보고서
닐슨코리아
2020 유통결산 ① 코로나가 앞당긴 언택트시대...일상이 된 '온라인 쇼핑'
남라다
2019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
나스미디어
' 온라인 농식품 구매시 소셜미디어 이용 군집에 따른 소비자특성에 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