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학습자 말뭉치 분석을 통한 추측 양태부사 교육 연구 : ‘아마’와 ‘혹시’를 중심으로

' 한국어 학습자 말뭉치 분석을 통한 추측 양태부사 교육 연구 : ‘아마’와 ‘혹시’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습지도, 교육방법
  • Korean Learner
  • Korean Learners’ corpus
  • conjecture modality adverbs
  • education method
  • error type
  • usage aspect
  • 교육 방안
  • 사용 양상
  • 오류유형
  • 추측 양태부사
  • 한국어 학습자
  • 한국어 학습자 말뭉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90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