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지의 증강현실 원격실재감이 관심, 몰입, 열망, 추천의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AIDA 모델을 중심으로

' 관광지의 증강현실 원격실재감이 관심, 몰입, 열망, 추천의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AIDA 모델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IDA model
  • Augmented reality
  • Recommendation-intention
  • Visit intention
  • aida 모델
  • desire
  • flow
  • inter-est
  • telepresence
  • 관심
  • 몰입
  • 방문의도
  • 열망
  • 원격실재감
  • 증강현실
  • 추천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32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