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기업의 제품 관련 위기와 대응전략이 소비자의 부정적 정서와 부정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 기업의 제품 관련 위기와 대응전략이 소비자의 부정적 정서와 부정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ccommodative response strategy
  • Negative affect
  • Negative behavioral intention
  • Product relevance
  • food-serviceindustry
  • situational crisis communication theory
  • 부정적 정서
  • 부정적 행동 의도
  • 상황적 위기 커뮤니케이션 이론
  • 수용적 대응전략
  • 외식기업
  • 제품연관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