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핵심역량에 대한 수요자별 인식차이 및 교육요구도 분석 - P대학 패션디자인및브랜딩학과를 중심으로 -

이재영 2021년
논문상세정보
' 대학 핵심역량에 대한 수요자별 인식차이 및 교육요구도 분석 - P대학 패션디자인및브랜딩학과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ducational needs
  • Major competency
  • core competency
  • 교육요구도
  • 전공역량
  • 핵심 역량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57 0

0.0%

' 대학 핵심역량에 대한 수요자별 인식차이 및 교육요구도 분석 - P대학 패션디자인및브랜딩학과를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핵심역량은 교육의 오래된 질문에 대한 새로운 해답이 될 수 있는가?
    진미석 [2016]
  • 학생 핵심역량에 대한 대학생, 졸업생, 인사담당자의 인식차이 및 교육요구도 분석 : 공과중심 K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김경언 [2017]
  • 학교교육의 맥락에서 본 ‘역량(competency)’의 의미와 교육과정적 함 의
    소경희 [2007]
  • 창의융합역량에 대한 예술전공학생의 인식 차이 및 세부전공별 창의융합역량의 차이
    박선영 [2018]
  • 직업기초능력. NCS국가직무능력표준
  • 제4차 산업혁명시대 인재 양성을 위한 창의적 패션디자인 프로세스 개발 : 핵심역량을 기반으로 한 디자인 교육의 구성요인을 중심으로
    최효승 [2018]
  • 입학전형별 대학생 핵심역량 및 전공역량의 차이 분석 : D대학교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최정희 [2020]
  • 예술계열 대학생들의 NCS 직업기초능력에 대한 산업체와 학생의 인식차이 연구: 실용음악학과를 중심으로
    이현욱 [2018]
  • 역량기반 교육 활성화를 위한 교육적 과제 탐색
    이경호 [2014]
  • 미래 사회 대비 핵심역량 함양을 위한 국가교육과정 구상
    이근호 [2012]
  • 미국과 일본 대학의 역량기반 교육과정의 비교 분석: 대학교육 및 평생학습에의 시사점
    김수동 [2015]
  • 무용전공 대학생을 위한 창의적 문제해결(CPS) 기반의 ‘창의적인 움직임워크숍’ 개발을 위한 모형 제안
    이연수 [2016]
  • 대학생이 인식하는 핵심역량과 교육요구도 분석
    김연희 [2010]
  • 대학생 핵심역량 진단(K-CESA)지원과 활용(2019)
    손유미 [2019]
  • 대학생 핵심역량 진단(K-CESA) 지원과 활용(2016)
    손유미 [2016]
  • 대학교육에서의 핵심역량과 역량기반 교육에 대한 이해와 쟁점
    김대중 [2017]
  • 대학 신입생의 핵심 역량 진단 분석을 통해 본 단과대학별 핵심 역량 진단 비교 분석: D여대 사례
    리상섭 [2014]
  • NCS(국가직무능력표준)이란?. NCS국기직무능력표준
  • K-CESA 성과 및 활용 방안: 대학생 핵심역량 진단 시스템의 활성화 논의
    진미석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