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소비자의 심리적 브랜드 커뮤니티 내재화 연구

' 화장품 소비자의 심리적 브랜드 커뮤니티 내재화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motional intelligence
  • Organizational internalization
  • Psychological brand community
  • Servant leadership
  • creating shared value
  • 감성지능
  • 공유가치창출
  • 서번트 리더십
  • 심리적 브랜드 커뮤니티
  • 조직 내재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87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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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화장품 소비자의 심리적 브랜드 커뮤니티 내재화 연구' 의 참고문헌

  • 호텔직원의 감성지능이 회복탄력성과 집단응집력에 미치는 영향 - 조직정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이윤주 [2016]
  • 호텔조직에서의 서번트 리더십이 종사원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윤대균 [2005]
  • 호텔조직성격이 집단효능감과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은숙 [2011]
  • 호텔조직성격과 직무특성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 집단효능감의 매개효과와 조직성격의 조절효과
    박은숙 [2011]
  • 호텔의 공유가치창출(CSV)활동이 조직응집력에 미치는 영향: 조직충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문수정 [2017]
  • 호텔기업 종사자의 감정노동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표현규칙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지윤호 [2012]
  • 호텔 구성원의 감성지능이 창의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최병호 [2018]
  • 특급호텔 조리장의 서번트 리더십이 집단효능감과 조직구성원의 창의 ‧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승철 [2015]
  • 컨벤션산업 종사자의 셀프리더십이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황혜진 [2010]
  • 커피 소비자의 심리적 브랜드 커뮤니티를 통한 브랜드 동일시 지각이 소비자의 헌신 행동에 미치는 영향
    홍나리 [2016]
  • 창의적 리더십이 심리적 임파워먼트와 직무만족 및 구성원의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기업을 중심으로-
    오종철 [2010]
  • 집단 구성원의 감성지능, 커뮤니케이션, 신뢰, 집단 창의성 간의 구조적 관계
    양세희 [2016]
  • 인지적, 감정적, 행동적 반응 간 구조관계: 은행서비스를 중심으로
    최철재 [2016]
  • 인지적 사회 심리 이론의 관점에서 살펴본 예비교사들의 자아와 대학 교육 인식에 관한 연구
    이인정 [2010]
  • 온라인 상표 공동체 충성도가 상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정창모 [2002]
  •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내 부정적 감정들이 기업 혁신을 위한 고객 기여에 미치는 영향
    정수연 [2013]
  • 안경사들의 감성지능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이승일 [2013]
  •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이 브랜드충성도와브랜드커뮤니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커뮤니티 규모와 브랜드지식수준의 조정효과
    안광호 [2006]
  • 소비자-브랜드 관계 형성에의 영향 요인과 관계 성과에 관한 연구
    김병재 [2005]
  • 서번트 리더십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 구; 서번트 리더십의 선행요인 및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하춘수 [2013]
  • 서번트 리더십, 조직시민행동 및 조직내재화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미경 [2015]
  • 브랜드 커뮤니티의 지원 서비스가 커뮤니티 강화요인, 커뮤니티 충성도 및 기업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음악 브랜드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김정구 [2009]
  • 브랜드 커뮤니티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이문규 [2004]
  • 브랜드 커뮤니티 활동, 왜 하는가?
    성영신 [2002]
  • 브랜드 커뮤니티 활동 및 유형에 따른 브랜드 충성도 전이에 관한 연구
    한상린 [2005]
  • 브랜드 커뮤니티 형성과정에 따른 커뮤니티의 특징, 구성원의 행태와 참여경험 및 관계의 질에 대한 분석
    유창조 [2004]
  • 맞춤형 화장품에 대한 인지적 평가와 감성적 평가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강민아 [2019]
  • 대기업 근로자의 조직몰입 및 성취목표지향과 상사의 서번트 리더십의 관계
    금은정 [2009]
  • 글로벌 위기의 대응으로서 “공유가치성장”과 “관계국가모형”
    임채원 [2012]
  • 감성지능이 직무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LMX 및 TMX의 매개효과
    박종민 [2012]
  • 가족친화제도가 여성 근로자의 경력몰입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지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영조 [2012]
  • 「공유가치창출의 동기에 대한 이해당사자들의 인식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최다운 [2015]
  • 「공유가치창출을 위한 기업의 역할 변화와 소비자 참여」
    천혜정 [2014]
  • 「CSV 활동에 대한 진정성과 적합성이 브랜드 자산,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윤리적 소비성향의 조절 효과」
    김재균 [2016]
  • re All Smiles Created Equal? How Emotional Contagion and Emotional Labor Affect Service Relationships
  • motional Intelligence and Counterpart Mood Induction in a Negotiation
  • You Are What They Eat : The Influence of Reference Groups on Consumers’ Connections to Brands
  • Transformational versus servant leadership: A difference in leader focus
  • Toward a Theory of Psychological Ownership in Organizations
  • The role of emotion in explaining consumer satisfaction and future behavioral intention
  • The relationship between emotional intelligence, leader-member exchange, and organizational commitment
    Karim, J [2008]
  • The real value of online communities
  • The influences of emotional consumption value and smart phone user experience on product satisfaction and acceptance intention
    Yun, J. H [2014]
  • The effects of leader and follower emotionalintelligence on performance and attitude; An exploratory study
    Wong, C. [2002]
  • The Impact of Perceive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onsumer Behavior
  • The Big Idea: Creating Shared Value CSV
  • Psychology-Behavior in Context
  • Psychological ownership in team-based entrepreneurship education activities
  • Primal leadership : Learning to lead with emotional intelligence
    Goleman, D [2004]
  • Mood and Judgement : The Affect Infusion Model
  • Mastering self-leadership: Empowering yourself for personal excellence
    Manz, C. C. [2004]
  • Great Leaders Teach Exemplary Followership and Servant Leaders
    Banutu, G [2004]
  • Examining the Role of Cognitive and Affective Image in Predicting Choice Across Natural, Developed, and Theme-Park Destinations
    Lin. C [2007]
  • Examining emotional intelligence and leadership
    Webb, S [2005]
  • Emotions, trust and relationship development in business relationships : A conceptual model for buyer-seller dyads
  • Emotions and leadership : The role of emotional intelligence
  • Emotional intelligence, leadership effectiveness and team outcomes
    Prati, L. M [2003]
  • Emotional Dissonance and Emotional Exhaustion among Hotel Employees in Nigeria
  • Effects of In-flight Ambience and Space/Function on Air Travelers' Decision to Select a Low-cost Airline
    Han, H. S [2013]
  • Diversity and emotion: The new frontiers in organizational behavior research
  • Can teams have emotional skills? The case of recognizing others’ emotions
  • Building brand community
  • Bringing your soul to work : an everyday practice
    Peppers, C [2000]
  • Brand community
  • Antecedents and purhase consequences of customer participation in small group brand communities
  • An extension of the four-stage loyalty model-The critical role of positive switching barriers
    Han, H.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