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공유플랫폼 용이성, 유용성, 개인화 서비스, 숙박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 숙박 공유플랫폼 용이성, 유용성, 개인화 서비스, 숙박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Sense of control
  • Regulatory focus
  • Relative preference for utilitarian products(vs. Hedonic products)
  • Social exclusion
  • 개인화 서비스
  • 소비자 지각된 가치
  • 소비자 재이용 의도
  • 숙박서비스 품질
  • 플랫폼 용이성
  • 플랫폼 유용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