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스타 휴먼브랜드 특성이 유튜브 뮤직비디오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즐거움의 매개 효과 검증 -

논문상세정보
' K-POP 스타 휴먼브랜드 특성이 유튜브 뮤직비디오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즐거움의 매개 효과 검증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erceived pleasure
  • Human brand
  • K-POP music video
  • K-POP스타
  • Mediating effect
  • Youtube
  • 매력성
  • 지각된 즐거움
  • 친밀성
  • 호감성
  • 휴먼브랜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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