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서비스의 이용 동기와 혁신성이 콘텐츠 중독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논문상세정보
' OTT 서비스의 이용 동기와 혁신성이 콘텐츠 중독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tent Addiction
  • Innovation
  • Media Engagement
  • OTT Services
  • motivationtouse
  • ott서비스
  •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 이용동기
  • 콘텐츠 중독
  • 혁신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57 0

0.0%